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12. 6. 16:05

사무용가구 잘 사려면 여기서

사무용가구 잘 사려면 여기서..

 

 

사무용가구를 한 번 구매하게되면 다른 소비재와는 달리 상단기간 동안 사용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최소 5~10여년 정도를 사용하기 때문에 첨 구매할 때 꼼꼼히 따져보고 살펴보고 구매해야 합니다. 이제는 인터넷 쇼핑이 워낙 잘 되어 있어 온라인 구매를 많이 하지만 대량으로 구매하는 사무실 가구의 경우는 아무래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하는 경향이 아직 강한 것이 사실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제품은 모니터랑 실물과 차이가 나기 마련입니다. 모니터의 사진은 어떻게 찍느냐에 따라 제품이 좋아보이기도 별로로 보이기도 합니다. 특히 사진으로는 재질이나 크기, 색상, 두께 등을 정확히 구분이 어려워 비슷해 보이는 사무용가구라도 가격이 다르면 그 차이를 따져 구매결정을 하기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럼 사무용가구를 잘 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기서 몇가지 팁을 드리자면 우선 인터넷을 활용하여 검색한 후 직접 매장을 찾아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사무실가구의 경우는 일반 소매점보다 전문점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특히 공장직영점은 중간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아 유통마진 없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가구는 보통 자주 흔하게 구입하는 품목이 아니다 보니 구입에 있어 정확한 기준이 없는 분들이 다수입니다. 이는 인터넷구매가 어려운 이유이며, 전시매장에서 다양한 품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즉, 직영점이라 하여도 전시매장에 다양한 제품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는 곳을 골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거산 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운영하는 공장직영으로 500여평의 전시장에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직접 보시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항시 가구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필요시 적절한 조언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보다 저렴한 사무용가구를 구매하시고자 하면 중고가구보다는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중고가구는 다른 사람이 쓰던 제품을 재구매하는 것인데 반해 리퍼브가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가구입니다. 단지 작은 흠집이 있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리퍼브 사무용가구는 생산이나 운반, 전시, 판매등의 과정에서 약간의 눌림이나 부딪쳐 생긴 흠집있는 가구입니다. 중고가구처럼 사용하다 생긴 흠집이 아니어서 눈에 잘 띄거나 하진 않으며 제품의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가성비가 최고의 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의 품질도 충분히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저희 거산에서는 다른 곳과 달리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므로 다양한 제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습니다. 잘 고른 리퍼브가구는 새제품 못지 않게 사무실을 산뜻하고 멋스럽게 단장할 수 있습니다.

 

 

2017/12/0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추천 리퍼브가구가 좋아요

2017/11/30 - [가구이슈] - 중역가구로 고급진 사무실 갖추기

2017/11/2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잘 쓰려면 좋은 품질과 가격이 중요

2017/11/24 - [가구이슈] - 흠집있는 리퍼브여서 더욱 좋았다구요

2017/11/21 - [가구이슈] - 사무용소파 저렴하게 구입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