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1. 4. 13:20

중역가구로 고급진 사무실 갖추기

중역가구로 고급진 사무실 갖추기

 

 


사무실을 세련되고 품격있게 꾸미기 위해서는 당연 고급진 인테리어가 필요합니다. 여기에 사무용가구는 아무래도 중역가구가 필수입니다. 중역용 사무가구를 사무실에 배치하면서 원하는 컨셉은 회사 이미지 상승이나 외부손님들에게 신뢰감을 심어주기 위함입니다. 물론 중역용은 사용자의 편의도 그만큼 잘 반영되어 있는 것은 기본입니다.

 



 

 


보통 중역용은 가격이 일반용보다는 비싼 것이 당연합니다. 아무래도 크기도 크고, 재질의 품질도 높으며, 두께도 좀 더 두껍기 때문입니다. 소위 보다 튼튼하고 넓으며 무겁습니다. 좋은 재질에 나무를 사용하기도 하고 보다 밀도있는 원재료를 사용하기도 하므로 기본 비용이 증가하게 됩니다.



 

 


 

하지만 중역가구의 쓰임은 겉보기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직원에게 중역용가구를 사용하게 한 회사에서는 직원의 자신감과 자존감, 프라이드를 보다 높여 결국 일의 능률에도 반영되어 높은 효율성을 보인다고도 합니다. 직원에 대한 배려는 결국 회사로 돌아온다는 말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높은 비용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 제품은 높은 가격의 제품일수로 더욱 뛰어난 가성비의 효과를 보게 됩니다.

 



 


 

리퍼브가구는 가구를 생산시 또는 이동이나 보관, 전시에 우연히 생겨난 작은 상처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지 못하고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이는 중고와는 달리 다른이가 사용한 적이 없는 새제품입니다. 때문에 작은 흠집을 제외하고는 사용감도 없고 전혀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러퍼브 중역가구는 일반리퍼브에 비해 할인폭도 큰 것이 대부분이어서 더욱 매력적인 제품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배치 되었을 때 묵직하고 깔끔합니다. 중고로 세팅했을 때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입니다.

 



 

 


중역가구를 리퍼브제품으로 구매하려 할때, 유일한 걸림돌은 충분한 물량이 확보되느냐 입니다. 리퍼브제품으로 사고 싶은데 물량도 적고 종류도 다양하지 못하다면 충분한 선택권을 보장받지 못하게 됩니다. 가구란 한 번 구매하면 상당한 기간을 사용하게 되서 맘에 안드는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두고두고 후회하게 됩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중역가구를 직접 생산하는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전시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