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12. 11. 11:25

사무용가구 의자가 필요하시나요

사무용가구 의자가 필요하세요?

 

 

사무실에는 다양한 사무용가구가 있습니다. 책상, 의자, 책장, 회의테이블, 쇼파, 탁자 등등. 이중에서도 갯수나 종류로 따져보면 단연 의자가 가장 많이 사용되고 필요할 것입니다. 책상용, 회의용, 접대용까지 다양한 종류에 상당한 갯수를 차지하게 됩니다. 때문에 이러한 사무용의자를 잘 고르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할 수 있습니다.

 

 

 

사무용의자는 일반적으로 이동도 빈번히 하게되고 여러 직원들이 함께 사용하게 되는 사무용가구입니다. 때문에 일단은 튼튼하고 편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무조건 저렴한 가격에 낮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얼마 못가서 등판이 고장나거나 바퀴에 문제가 생겨 낭패를 보게 됩니다.

 

 

 

사무용가구는 대부분의 직원들이 장시간 앉아서 사무를 보는데 불편함이 없어야 합니다. 특히 의자는 더욱 그러한데 때문에 쿠션감이 좋고 이동이 편리하도록 바퀴가 달린 것이 좋습니다. 또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자유롭게 책상높이에 맞게 맞출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의자는 특히 앉았을 때 여유가 있어서 불편하지 않아야 하는데, 혹은 너무 커서 움직임이 불편하거나 공간을 많이 찾이하는 것은 때론 불편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사무용의자의 바퀴의 경우는 바닥과의 마찰에 의해 소리가 나지 않고 어느정도 부드럽게 바닥과 완충될 수 있는 소재의 제품이 업무의 집중에 방해되지 않아 좋습니다.

 

 

 

최근에는 디자인도 무척이나 중요하게 여기는데, 트렌디한 제품이나 다양한 기능을 가진 의자를 사용하여 자신의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모든 사무용가구가 그러하듯 의자 역시 직원들이 사용에 불편함이 없어야 일의 효율이나 능률에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무용의자도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이 있어서 무턱대고 좋은 제품만을 찾다보면 자신의 예산을 훌쩍 초과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물론 예산이 넉넉하다면 좋은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만, 보다 합리적인 제품을 선호하신다면 품질은 우수하면서 꼭 필요한 기능만을 갖춘 제품을 고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운영하는 사무용가구 공장직영매장입니다. 오랜기간의 제조와 판매를 통한 경험과 노하우로 사무실에 반드시 필요하고 적합한 가구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해 드리고자 직접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유통과정에서 생기게 되는 물류비용과 유통마진을 없애고 고객에게 보다 이익을 되돌려 드리고자 직접 공장부지에서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참으로 편리하고 튼튼한 사무용가구를 알뜰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017/12/0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잘 사려면 여기서

2017/12/0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추천 리퍼브가구가 좋아요

2017/11/30 - [가구이슈] - 중역가구로 고급진 사무실 갖추기

2017/11/2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잘 쓰려면 좋은 품질과 가격이 중요

2017/11/24 - [가구이슈] - 흠집있는 리퍼브여서 더욱 좋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