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10. 16. 11:33

흠집있어 더욱 좋은 사무용가구 아시나요

흠집있어 더욱 좋은 사무용가구 아시나요?

 

 

새롭게 구매해야 하는 사무실을 꾸미기 위한 가구는 사무용책상, 사무용의자, 책장, 회의실테이블, 중역용책상, 접대용쇼파 등등 한 두개가 아닌 다양한 제품의 사무용가구가 필요합니다. 이는 결국 만만치 않은 비용부담으로 연결되게 됩니다.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을 찾게 되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사무용가구 구입에서 새가구에 부담을 느끼시느 분들은 차선책으로 중고가구를 떠올리게 됩니다. 중고는 아무래도 저렴하다는 매력이 있지만 남들이 사용하 가구이기에 낡은 부분도 있고 겉보기로만 파악할 수없는 하자가 생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얼마간 사용하지 못하고 고장이 나는 경우도 자주 생기곤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조건만 보고 찜찜한 마음으로 중고가구를 구매하기보다는 새제품을 중고가구 만큼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무용가구가 있다는면 마다할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한 제품이 바로 흠집가구, 리퍼브가구입니다. 새가구 이지만 작은 흠집으로 정상제품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제품에 생긴 흠집을 비용을 들여 재생산하지 않고 일정한 손질을 거쳐 그대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때문에 소비자에게 그만큼 저렴한 판매가 가능해지게 됩니다. 요즘 방송이나 기타 인터넷에서도 인기가 높아 실속파소비자에게 무척이나 인기나 높은 가구입니다.

 

 

 

특히 이러한 흠집가구의 흠집은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그리 눈에 띄지 않거나 크게 드러나지 않을 정도의 흠집이며, 제품의 품질에는 전혀 이상이 없는 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품질면에서는 새제품이어서 고장에 대한 염려없이 믿고 쓸 수 있는 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일반매장에서는 그리 쉽게 접할 수는 없는 가구이며, 있어서 충분한 물량이 없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저희 거산가구는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장직영점이므로 재고의 수량이나 종류가 충분히 확보되어 있습니다.

 

 

 

공장부지에서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중입니다. 언제든지 부담없이 방문하시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직접 보시고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사무용가구 전문가가 항시 상주하고 있으므로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2017/10/1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구입, 직접 보고 골라야

2017/10/10 - [가구이슈] - 사무용책상 구입방법 어렵지 않아요

2017/09/27 - [가구이슈] - 대량구매하는 사무용가구 구입하기

2017/09/25 - [가구이슈] - 공장직영 사무용가구점을 이용하세요

2017/09/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저렴한 곳은 여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