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10. 10. 10:34

사무용책상 구입방법 어렵지 않아요

사무용책상 구입방법 어렵지 않아요

 

업무를 위한 사무용가구 중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으로 사무용책상을 꼽을 수 있습니다. 책상 없는 사무실은 상상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무실의 동선이나 업무의 흐름, 커뮤니케이션을 조정하는 것 역시 책상의 배치입니다. 때문에 사무실책상을 구매하실 때는 한 번더 고민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사무실의 업무영역에 비해 책상이 너무 크거나 많으면 통로가 비좁아 지고 너무 작아도 업무에 지장이 있게 됩니다. 불편함 없이 업무를 볼 수 있는 크기나 구조가 무엇보다 사무용책상 선택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원할한 업무를 위해서는 책상의 크기뿐 아니라 모양등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일자형의 책상을 선택하곤 하지만, 때론 ㄱ(기역)자 책상이 편할때도 있습니다. 특히 컴퓨터 업무와 서류작업이 동시에 많다면 일자형보다는 기역자 책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책상을 고를 때는 어떤한 재질인가도 많이들 보시곤 합니다. 소위 MDF재질이 대부분이지만 원목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여기서 알아두실 것은 항상 원목이 MDF보다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이 어떤 것인지를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색상의 선택에도 다양성이 많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고전적인 어두운 색상의 브라운이나 채리컬러, 베이지 색상뿐아니라 흰색, 빨강, 연두색 등의 다채로운 색상의 책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보다 젊은 분위기나 독특한 느낌의 비지니스나 자신만의 사무환경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사무용책상의 선택에서 빠질 수 없는 한가지는 바로 가격입니다. 언제나 가격은 매우 중요한 제품 선택의 결정요인입니다. 무작정 비싼 것만을 고집하시는 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사무실을 꾸미기위해 대량의 가구를 구매해야 한다면 비용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분들은 아마도 제품의 품질과 가격의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찾게 됩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경기가 불안정할 때는 더욱 그러합니다.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것을 마다하실 분은 없으실 것입니다.

 

 

 

 

사무용책상을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일단 물류나 중간유통이 최소화된 곳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부피가 큰 제품일 수록 물류비용은 제품에 포함되게 됩니다. 또한 작은 흠집때문에 저렴하게 판매되는 리퍼브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저희 거산가구로 연락주시는 것입니다. 항상 최고의 제품이 최선의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2017/09/27 - [가구이슈] - 대량구매하는 사무용가구 구입하기

2017/09/25 - [가구이슈] - 공장직영 사무용가구점을 이용하세요

2017/09/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저렴한 곳은 여기에서

2017/09/21 - [가구이슈] - 유통마진이 사무용가구 가격을 결정

2017/09/1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효율적 업무공간의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