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10. 7. 10:40

공장직영 사무용가구점을 이용하세요

공장직영 사무용가구점을 이용하세요

 


사무용가구가 필요하시다면 그런데 절대 비싼 거는 싫고 뭔가 실용적이고 절약적인 가구를 원하신다면 보다 저렴한 구매가 가능한 공장직영점을 이용하시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무실을 차릴때, 확장하실때 등 단지 한 두개의 제품이 필요한 것이 아닌 상당량의 제품이 필요하시다면 바로 거산사무용가구가 여러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구는 일단 책상, 의자, 보조서랍장은 기본 세트에 해당합니다. 여기에 책장, 옷장, 쇼파, 회의테이블, 회의용의자 등등.. 추가적 가구들이 필요합니다. 아무리 저렴한 가구를 찾으려해도 비용은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비록 저렴한 제품만을 고집한다고 해도 제품의 품질은 절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제품의 품질과 가격, 양쪽을 만족할만한 제품을 구하는 것은 결코 쉬운일은 아닐 것입니다. 그럼 가격과 품질 중에 무엇이 우선일까요?


 

 


 

너무도 당연하지만 품질이 조금 더 우선하지 않을까 합니다. 무작정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여 얼마못가 망가져버리면 어쩔수 없이 재구매를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품질이 믿을만 하면서 저렴한 제품을 찾는다면 일단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곳을 찾아야 하는데, 그런 곳이 바로 공장에서 직접운영하는 점포입니다.

 



 

 


예전부터 공장직영점이라고 써있는 곳이 여럿있지만 최근에는 물류센터나 공장부지에서 직접운영하는 진짜 공장직영점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저희 거산은 바로 공장부지에서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리얼 공장직영점입니다.

 


 

 


직영점의 장점이 무엇일까요? 바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공장에서 구입한다는 것은 대리점이나 소매점으로 들어가는 중간유통마진이나 물류비용 없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로 그만큼 저렴히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저희 거산에서는 리퍼브가구를 취급하고 있는데 이또한 많은 고객들에게 무척이나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리퍼브는 약간의 상처등으로 인해 정상제품보다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품질은 정상제품과 별반 차이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십년간 사무용가구만을 취급해온 저희 거산은 언제든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최선을 다해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방문하시여 편안히 잘 펴보고시고 필요한 제품이 있으시면 구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