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9. 27. 19:16

대량구매하는 사무용가구 구입하기

대량구매하는 사무용가구 구입하기

 

 

 

가격입니다. 사무용가구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결정요인으로 가격을 꼽고 있습니다.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도 그럴것이 한 두개 구입에서는 가격은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이 아니지만, 구매갯수가 늘게되면 비용부담을 결코 무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저렴한 것만을 추구할 수는 없습니다. 제품의 품질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속담에 '싼 것이 비찌떡'이라는 말이 있듯이 품질을 등한시하고 가격만으로 제품을 선택하면 결국 이중으로 비용을 치르는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대체적으로 가격이 제법 나가는 제품은 대부분 품질도 우수하고 디자인도 대부분 맘에들어 합니다. 중요한 것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제품의 품질 역시 우수한 사무용가구를 찾는 것입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구의 가격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일단 저렴한 곳을 찾는 것입니다. 일단 가구는 부피가 매우 큰 제품이므로 물류등의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듭니다. 때문에 물류나 중간 유통단계를 최소화 하면 그만큼 저렴하게 됩니다.

 

 

 

물류센터 등에서 판매하는 형태는 그만큼 저렴하게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한 발더 나아간다면 공장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입니다. 공장부지에서 운영하는 직영점은 다른 곳에서의 운영비나 인테리어 비를 절감하여 소비자에게 돌려주고 있는 방식입니다.

 

 

 

또다른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구입하는 방법은 저희 거산에서 추천해드리는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는 우수한 품질은 가격도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단점은 그저 제품에 작은 흠집 정도가 있다는 것입니다. 작은 상처로 인해 정상품보다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하게된 제품입니다.

 

 

 

리퍼브 사무용가구는 요즘 유행하는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등과도 개념을 같이하는 가구입니다. 특히나 가성비가 뛰어나 많은 분들이 애호하며, 입소문과 소개로 더욱 유명해진 제품형태입니다. 이는 다른 사람이 사용하던 중고가구와는 염연히 달르며, 중고보다는 새가구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오랜기간 사무용가구만을 취급해온 곳입니다. 공장부지에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며 언제든 찾아오시는 고객을 최선을 다해 맞이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에 원하시는 분이시라면 저희 거산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2017/09/27 - [가구이슈] - 대량구매하는 사무용가구 구입하기

2017/09/25 - [가구이슈] - 공장직영 사무용가구점을 이용하세요

2017/09/2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저렴한 곳은 여기에서

2017/09/21 - [가구이슈] - 유통마진이 사무용가구 가격을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