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9. 23. 08:45

사무용가구 비용걱정 끝, 흠집가구

사무용가구 비용걱정 끝, 흠집가구


 

새로 사무실을 꾸미거나 이전, 확장 등을 하게 되면 이것저것 구매할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분들은 가능하면 비용부담을 줄이고 싶을 것입니다. 특히 요즘같이 경제가 불안한 때에는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특히 사무용가구는 한 두개를 사기보다 다량으로 구매를 하게 되므로 가격에 보다 민감하게 됩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가격만 저렴한 제품을 살수는 없습니다. 대체로 싸면 그만큼 품질은 떨어지게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모든이가 원하는 제품은 실속있고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품질은 우수한 제품말입니다. 그런 제품으로 흠집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일단 가격만 저렴한 제품을 찾다보면 새제품보다 중고제품으로 눈을 돌리는 경우가 있는데, 중고는 어디까지나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하지만 흠집가구는 리퍼브가구로도 불리우는데 새제품에 작은 흠집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게된 제품입니다.

 



 

 


즉 흠집가구는 새제품과 마찮가지로 품질에서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중고는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이어서 일정한 손질을 거쳤다 하더라도 결국 수명이 줄어들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다른이가 사용한 흔적이 고스란히 사무용가구에 남아있게 됩니다.



 

 


 

흠집가구는 작은 상처는 있더라도 다른이가 사용한 적이 없어 사무실에 배치되었을 때는 새가구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보이게 됩니다. 특히 사무실에서는 작은 흠집은 그리 신경쓰는 이가 없기 마련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무용가구로 흠집가구를 선호하는 이유는 새가구 처럼 튼튼하고 품질이 손색이 없으며, 전혀 낡은 제품이 아닌 새제품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중고제품을 잘못사게 된다면 얼마간 사용하다 고장이 나기 쉬우며, a/s나 버린다 할지라도 비용부담이 들게 되어 여간 피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무용가구 구입에서 비용이 부담되신다면 그리고 튼튼하고 품질좋은 새제품 같은 제품을 원하신다면 흠집가구가 답입니다. 문제는 다양하고 충분한 물량을 제대로 확보하고 있어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느냐 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흠집가구, 리퍼브가구 전문점입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공장부지에서 직접운영하며, 방문고객이 충분히 직접둘러 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항시 사무용가구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원하신다면 언제든 충실히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