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9. 17. 18:52

리퍼브가구 경제적인 사무실 갖추기

리퍼브가구 경제적인 사무실 갖추기

 

 


사무실에서 없어서는 안될것이 사무용가구입니다. 새로이 사무실을 꾸미기 위해서도 역시 가구는 빠질 수 없는 필수항목입니다. 하지만 한 두푼하는 것도 아닌 가구를 상당수 구비해야 한다면 가격적 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왕 꾸미는 사무실인데 깔금하게 꾸미고 싶어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것입니다.



 

 


 

이처럼 가격적으로 부담도 적고 사무실의 소위 때깔도 잘나오게 하고 싶다면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저렴한 가구를 찾는 분들이 중고쪽으로 생각을 많이들 하시면서도 쉽게 결정내리 못하십니다. 아마도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이고 품질도 의심스럽고 하기 때문입니다. 즉, 중고가구는 이미 중고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반해 리퍼브가구는 다른이가 사용한 적이 없는 제품입니다. 새제품이지만 작은 흠집 등으로 인해 정상판매가 어렵게 되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반품가구 등으로 불리우는 제품들 역시 비슷한 범주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구에 흠집이 생기면 상품의 가치는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보통 가정용인 경우는 흠집이 있으면 구매를 꺼려하시곤 하는데 사무실에서 사용한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사무실은 여러사람이 공동으로 사용하면서 업무를 보는 것입니다. 때문에 가구의 작은 흠집을 신경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는 아무래도 좀 거칠게 사용하게 되고 새제품이라 할 지라도 작은 흠집은 언제든지 생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오히려 품질을 우선시 하는 경향이 강한 것이 사무용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이러한 속성에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중고에 비해 새제품과 다른 외관에 품질은 새제품과 같다고 할 수 있으니 누군들 마다할리 없습니다. 사실 이제는 제품의 물량공급을 걱정해야 할 정도로 인기기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요즘처럼 경기가 어려울 때일수록 많은 분들이 보다 경제적인 구매를 하려 합니다. 사무용가구 역시 마찮가지 입니다. 리퍼브가구처럼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리퍼브가구 구매는 원하는 충분한 수량이 확보되어 있느냐,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느냐가 중요한 관건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직영으로 운영되며 공장부지에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직접 확인하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