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9. 21. 12:49

창고형가구매장에서 사무용가구를~

창고형가구매장에서 사무용가구를~

 

 


이젠 누구나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시대입니다. 아마도 인터넷이나 각종 정보매체 등의 발달로 가격비교나 제품정보 등을 쉽게 얻을수 있기 때문이 아닌가 쉽습니다. 호히려 정보의 홍수속에서 어떤 정보를 믿고 지표로 삼아야 할지 고민이 되고 있는 세상입니다. 사무용가구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사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구는 늘 사는 제품이 아니여서 마땅한 제품구매 기준이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때문에 가격을 기준으로 삼을지 품질을 기준으로 삼을지 고민을 하게 되는 품목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고객이 원하는 제품은 합리적 아마도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을 가진 제품일 것입니다.



 

 

 


무턱대고 저렴한 제품만을 고집하지 않는다면, 일단 몇가지 기준을 세워야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무사히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도대체 내가 산 제품이 잘 산것인지 그렇지 않은지 알 수 없습니다.

 



 


 

일단 가구의 특성을 살펴보자면 가구는 대체로 부피가 제법 나가는 제품이 많습니다. 물론 본인이 직접 조립한다면 이야기는 달라지지만 대체로 조립이 된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사무용가구의 경우는 대부분일 것입니다.

 



 

 


부피가 나가는 제품은 대부분 물류비용이 들게 마련입니다. 여기에 유통단계가 복잡해진다면 더욱 비용이 올라가게 되며, 결국 제품의 가격에 반영이 될 것입니다. 공장에서 도매, 대리점, 소매 등으로 내려간다면 굳이 말안해도 짐작이 됩니다.



 

 

 


때무에 사무용가구 같은 경우는 창고형가구매장이 인기입니다. 공장에서 대량으로 직접 가져다가 제품을 팔게 되므로 아무래도 가격적 잇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창고형가구매장같은 또다른 형태가 물류창고부지에서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또한 가격적 매리트를 무기로 영업을 하는 곳입니다.



 

 

 


그렇다면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창고형가구매장은 어떨까요? 일단 물류비용과 유통마진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될 것입니다. 또한 제품의 다양성 면에서도 상당한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대량을 제품을 구매하는 사무용가구의 경우 이런 공장형가구매장은 무척이나 잇점이 많은 곳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바로 공장부지에서 창고형가구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몇십년간 사무용가구 분야에서 일해온 전문 인력이 항시 상주하고 있으며,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전화를 활용하여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으며, 직접 방문해서 상담과 조언을 통해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언제나 친절과 최선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고객성공이 우리의 성공이라는 신념으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직접 보시고 구매가 가능하오니 언제나 방문은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