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9. 14. 11:46

[리퍼브가구]고객을 위한 최선의 선택

[리퍼브가구]고객을 위한 최선의 선택

새제품을 중고가격으로 구매하는 최적의 선택 리퍼브가구

 




중고가격으로 새제품을 구매하는 방법! 바로 리퍼브가구를 구매하는 것 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재판매를 한다는 뜻으로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 것 입니다. 그럼 중고와 무슨차이가 있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리퍼브가구는 중고가구와는 전혀다른 새가구입니다. 그럼 리퍼브가구는 어떤가구인지 알아볼까요?

 


  


 

 

 

리퍼브가구는 새제품을 생산하는 과정 혹은 유통과정중 약간의 흠집이나 상처가 생겨 판매되지 못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재판매 하는 것입니다. 누군가 사용했던 중고가 아닌 완전한 새상품 이라는 뜻입니다.

 

 


 

리퍼브가구, 중고가구

 

 


 

2~30만원짜리 가구도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되기도 하고 흠집이나 손상의 정도에 따라 그이하의 가격으로 판매되기도 하는 것이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가구구매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조건의 가구인 것이죠

 


 

 

리퍼브가구, 중고가구

 

 

 


가구의 경우는 리퍼브제품의 인기가 전자기기 같은 타제품군들 보다 좋은 편입니다 가구의 경우는 흠집이나 손상된 부분이 눈에 띄지 않는 경미한 경우가 많고 가구자체의 가격이 고가이기 때문에 100만원대의 새가구를 절반이하의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한 것이 바로 리퍼브가구이기 때문입니다.

 



 

리퍼브가구, 중고가구

 

 

 


그럼 리퍼브가구는 어디서 사는것이 좋을까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오픈마켓등에서도 리퍼브가구를 판매하곤 합니다. 하지만 오픈마켓은 중계수수료개념이 있기때문에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라면 공장직영으로 판매되는 리퍼브가구를 구매하는 것 입니다.

 

 



 

 


 

거산사무용가구는 직접 공장을 운영하는 공장직영가구전문점입니다. 또한 리퍼브가구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내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공장을 열어두기 때문에 직접와서 공장에 있는 가구들을 둘러보기도 하고 저렴한 가격의 리퍼브가구를 보고 구매를 결정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공장직영가구전문점이기에 중간 유통거품이 빠진 착한 가격으로 가구를 공급할 수 있는 거산사무용가구에서 최선의 선택 리퍼브가구를 찾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