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리퍼브가구 구입 공장형할인매장에서 알아보아요



우리가 가구를 구입할때 어디에 구매비중을 둘까요? 아마도 둘중 하나일 것입니다. 하나는 가격이고요. 다른 하나는 품질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둘중 하나만 선택한다면 결코 쉬운 결정은 아닙니다. 결코 어느 하나는 버릴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격과 품질을 모두 잡길 원한다면 리퍼브가구가 답입니다.




왜냐하면 리퍼브가구는 가격대비 품질의 가성비 면에서 정말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저희 거산에서 자신있게 말할 수 이유는 리퍼브는 가격은 중고가와 비교되지만 품질은 새가구와 별반 차이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리퍼브는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정상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게 된 제품을 말합니다. 





그럼 리퍼브와 중고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리퍼브를 중고와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판매하시는 분들중에서도 중고와 리퍼브를 혼재해서 판매하는 경우가 왕왕있습니다. 하지만 리퍼브와 중고는 전혀 다릅니다. 중고는 이미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이에 반해 리퍼브는 누구도 사용한 적없는 제품입니다.





사무용가구의 경우 일반적으로는 가정용에 비해 수명이 좀 짧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그만큼 좀 험하게 다루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중고와 리퍼브는 제품의 품질상태가 다를 수 밖에 없으며 제품의 상태나 수명도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중고가구로 꾸며놓은 사무실은 당연히 가구의 사용감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반해 리퍼브가구로 꾸민 사무실은 새가구로 인테리어한 것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어느 정도의 손질을 거친 리퍼브의 흠집은 그닥 눈에 거슬리지 않으며 품질에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에서 중고가구로 왠지 낡은 혹은 어두운 느낌의 사무실을 꾸미고 싶은 분은 없을 것입니다. 백이면 백 깔끔하고 산뜻한 느낌의 사무실을 원하게 됩니다. 하지만 사무실을 전부 새가구로 꾸밀때 드는 비용을 감당하기 부담스럽다면 리퍼브가 답입니다. 





리퍼브라 해도 보다 저렴하게 좋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전문의 공장형 가구할인매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가구를 고를 때 가능하면 다양하고 재고가 충분한 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분한 물량과 다양한 종류를 확보하고 있지 못하다면 그만큼 제품구입에 한정적일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구는 모든 분들이 아시다시피 부피가 제법나가는 제품입니다. 때문에 중간단계의 유통이나 물류를 거친다면 그만큼 비용부담이 생기게 됩니다. 때문에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장형할인매장에서 구입한다면 보다 원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로 언제든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9/01/22 - [가구이슈] - 2019년 사무용가구 리퍼브제품 특가판매

2019/01/18 - [가구이슈] - 사무용의자 저렴하게 좋은 제품 구매하기

2019/01/16 - [가구이슈] - 중역책상 품위있지만 저렴하게

2019/01/14 - [가구이슈] - 저렴한 사무용가구 품질도 놓치지 마세요

2019/01/10 - [가구이슈] - 거산 리퍼브가구가 인기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