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 28. 21:38

리퍼브가구 사무용으로 좋아요

저희 거산에서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구로 리퍼브가구를 자주 추천해 드립니다. 이유는 무엇보다 소위 가성비라하는 가격대비한 품질이 좋기 때문입니다. 요즘 처럼 경제상황이 만만치않아 절약이 필요할 때는 누구나 원하는 바입니다.




리퍼브가구는 가격적인 면은 중고가구와 비교대고 품질적인 면은 새가구와 비교되는 가구입니다. 작은 흠집이 있어 정상판매가 어려게된 제품을 일정 수리과정을 거쳐 저렴하게 재판매하는 것입니다. 가구에서 리퍼브는 조금 생소할 수 있지만 전자제품등에서는 이미 상당히 익숙한 제품판매형태입니다.




가구를 생산하고 전시하거나 보관, 이동 중의 과정에서 생긴 상처는 수리를 해도 아무래도 정상제품으로 판매하기는 어렵습니다. 때문에 이러한 점을 감안하여 할인폭을 높여 가격을 낮추는 것입니다. 하지만 제품의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제품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작은 상처만 있을 뿐인 제품이지 중고가구처럼 다른 누군가가 사용하던 제품이 아닙니다. 하지만 중고만큼 가격적 메리트는 있기때문에 그 경쟁력으로 인한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중고가구의 수명은 쉽게 예측이 어렵습니다. 한 일이년을 잘 사용하다가도 망가지곤 합니다. 반면 리퍼브가구의 수명은 새제품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무실에서 가구를 생각해보면 아무래도 크게 신경을 쓰고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일부러 막사용해서 망가지게 하지는 않더라고 가정용과 다르게 무신경하게 사용하게 되곤 합니다. 사무실가구에 작은 상처가 생긴다면 어떨까요? 아마도 그리 신경을 쓰거나 맘을 쓰는 직원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사무실은 모두 업무에 집중하는 직원들의 공간입니다. 어둡거나 낡은 이미지의 공간보다는 깔끔하고 산뜻한 분위기가 업무효율에 보다 좋을 것입니다. 새구구로 사무실을 채우는 것이 경제적으로 부담스럽다면 리퍼브가구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리퍼브가구를 구입해야 할까요? 리퍼브의 단점은 내가 원하는 제품과 물량이 충분히 있느냐입니다. 맘에 안들지만 가격때문에 울며 겨자먹기로 구입하면 후에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가구는 일단 구매하면 거의 10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자신의 목적에 맞는 제품을 잘 구입해야 합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500여평의 전시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장부지에서 직접운영하는 만큼 충분한 수량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간유통이나 물류에 따른 비용부담없이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을 보다 경제적으로 하지만 깔끔하게 좋은 제품으로 꾸미고 싶은 분이시라면 바로 저희 거산으로 오십시요.





2019/01/25 - [가구이슈] - 분당 판교 용인 사무용가구 역시 거산에서 알아보세요

2019/01/23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구입 공장형할인매장에서 알아보아요

2019/01/22 - [가구이슈] - 2019년 사무용가구 리퍼브제품 특가판매

2019/01/18 - [가구이슈] - 사무용의자 저렴하게 좋은 제품 구매하기

2019/01/16 - [가구이슈] - 중역책상 품위있지만 저렴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