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 16. 09:30

중역책상 품위있지만 저렴하게

어떤 사무용가구로 꾸며놓느냐에 따라 사무실의 분위기는 달라지게 됩니다. 회사 분위기에 맞도록 다양한 가구를 선택하게 되고 회사내 지위에 따라 책상의 크기등도 변화를 주게 됩니다. 흔히 간부급 직원에 대해서는 중역책상을 구입하게 되는데 요즘에는 가정에서도 많이 사용하곤합니다.

 

 

 

일반적으로 중역책상은 일반책상에 비해 크기도 크고 모양이나 재질도 고급스럽게 나옵니다. 때문에 가격도 좀 더 비싸게 됩니다. 사업 영역에 따라서는 사무실 전체를 중역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보다 넓고 좋은 환경에서 업무를 보게하려는 목적으로 사무실을 중역용으로 꾸미면 회사직원의 사기진작에도 도움이 되어 긍정적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고급스럽다고 해서 중역용만을 고집해서는 안됩니다. 사무실의 크기나 사업이나 업무형태에도 맞아야 합니다. 자칫 잘못구입된 중역용 가구는 오히려 추후에 후횟거리로 남을 수도 있습니다.

 

 

 

중역책상은 단순히 책상만이 준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그에따른 의자나 사이드서랍, 사이드책상과 책장등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의 편의와 자존감을 충분히 올릴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됩니다.

 

 

 

일반적으로 보통의 책상과 비교하면 더욱 크고 두껍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만들어 지는데, 당연히 가격도 일반책상보다 비싸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하고 싶은데 가격때문에 망설여 지신다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리퍼브는 약간의 흠집으로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흠집은 적절한 손질을 거치게 되므로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제품은 누구도 사용한 적 없는 새가구이며, 품질도 새가구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리퍼브사무용가구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좋은 제품입니다.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가격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중역책상의 경우는 고가의 가구인 반면 그 할인폭도 일반사무용가구에 비해 크게 됩니다.

 

 

 

품위있는 중역용 사무용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리퍼브가구 더하여 공장직영할인매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가구의 중간유통단계를 간소화하게 되면 그만큼 운반비용이나 중간마진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영전시매장을 운영하오니 언제든 부담없이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2019/01/14 - [가구이슈] - 저렴한 사무용가구 품질도 놓치지 마세요

2019/01/10 - [가구이슈] - 거산 리퍼브가구가 인기인 이유는

2019/01/0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강력 추천하는 리퍼브는

2019/01/03 - [가구이슈] - 왜 리퍼브가구를 구입하는가

2019/01/01 - [가구이슈]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