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1. 18. 10:42

중역책상 꼭 비쌀 필요는 없다

중역책상 꼭 비쌀필요는 없다

 

 

사무실에서 꼭 필요한 것이 사무용가구이고, 이는 사무실의 분위기와 이미지 등을 반영하여 나타나게 됩니다. 중역책상 역시 회사의 분위기는 표출하곤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대표용이나 임원용의 책상은 한 번 더 생각하고 구매하게 됩니다. 요즘에는 일반가정의 서재에도 많이들 사용하곤 합니다.


 

 

 


최고 수준의 중역책상이라 하더라도 여러 고려사항들은 있기 마련입니다. 무조건 비싼 것만을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제품의 크기나 색상, 모양 등을 미리 생각해 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무실의 크기나 분위기 등과도 잘 어울릴 수 있는지 등을 검토하면 구입후에 후회하는 황당한 일을 없앨 수 있습니다.

 



 


 

최근 중역책상은 다양한 형태로 나오고 있습니다. 예전 처럼 중후만 멋을 강조한 제품이 있는 반면에 기능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도 있습니다. 물론 의자나 보조서랍, 보조책상, 책장까지도 세트로 나오기도 합니다. 필요한 수납공간이나 용도등에 맞게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역책상은 대부분 일반책상보다 크고 두껍게 만들게 되므로 당연히 가격도 올라가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가격적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만 꼭 비싸게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비싼 가구일 수록 더욱 매력적인 리퍼브가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고가로 형성되어 있는 중역책상은 리퍼브제품일 때 일반제품에 비해 할인폭이 크게됩니다. 리퍼브는 작은 흠집이나 상처때문에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는 제품인데, 품질의 측면에선 새제품과 별반 차이는 없는 제품입니다.



 

 


 

리퍼브제품외에도 공장직영 사무용가구 전문점에서 구입하실것을 권해드립니다. 유통단계를 줄이면 그만큼 물류비용 등이 절약되고 마진을 줄여 판매가 가능하여 가격인하 요인이 생기게 됩니다. 



 

 

 


중역책상이 고가여서 구입을 망설이셨다면 이젠 거산사무용가구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장부지에 500여평의 직영전시매장을 운영중이며, 리퍼브가구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