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9. 21. 18:55

소호오피스텔에 필요한사무용가구

소호오피스텔에 필요한 사무용가구 

 

경기 불황이 계속 되다보니 큰 규모의 사업을 시작했다가 실패하시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사업을 크게 벌리다보면 직원들 월급이나 기타비용 발생이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소규모로 창업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틈새 시장을 노리기도 하시고 인건비를 줄여 좀 더 안정적으로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1인회사, 2인 회사들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비용투자로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기를 원하시는 분들인데요.

 

 

 

 

이런 분들은 사무용 오피스텔에서 많이들 창업을 시작하고 계십니다. 일단 사무실 마련과 적당한 사무실 환경을 꾸미시기에는 시간이나 비용도 부담이고 새 사무실에 새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은 경제적으로도 큰 손해일 듯 합니다.

 

 

 

 

이러한 분들에게는 적당한 사무용가구를 갖춘 소호오피스텔이 소규모 창업에는 가장 적당한 공간일 듯 합니다. 창업준비를 위해 오피스텔 구하러 다니시는 분들이 늘고 있으니 반대로 오피스텔 임대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요즘은 서울시내 교통 나쁘지 않은 곳에 사무용으로 지어진 오피스텔이 많습니다. 이런 소호오피스텔 임대업을 통해서 노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오래된 사무용가구를 옵션으로 제공하다보면 아무래도 오피스텔 임대를 원하시는 분들 눈에는 사무실 환경이 만족스럽지가 못할 듯 합니다. 하루종일 사무실에서 업무에 집중을 해야 하니 좀 더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마련하셔야 임대하시는 분들의 만족도를 더 높이실 수 있지 않을까요.

 

 

 


임대를 시작하시면 당분간을 가구나 기타 옵션에 비용투자를 하시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한번 마련하실때 조금 더 나은 제품으로 조금 더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으로 옵션 채워넣으시는 것이 장기적으로 임대에 효과적 이실 듯 합니다.

 

 

 


보통 이런 사무용 오피스텔같은 경우에는 기본 옵션으로 사무용가구는 필수 일 겁니다. 튼튼하고 견고한 책상이라던지 편안하게 앉아서 일할 수 있는 퀼리티 높은 의자, 혹은 간단한 미팅시에 필요한 소파나 테이블도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게다가 소규모 창업이라도 해도 보통은 몇분의 직원들은 있으니 사무실 하나 꾸미는 데 드는 비용이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렇다고 임대용 가구를 비싼 가격의 새제품을 구매하자면 부담도 되실것이고 본인이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보니 굳이 새제품의 필요성도 느끼지는 못하실 듯 합니다.

 

 

 


그렇다면 오피스텔용 사무용가구를 스크레치 제품으로 준비해 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스크레치 제품은 약간의 스크레치가 있는 제품을 뜻합니다. 생산 시에나 이동시에 스크레치가 생긴 제품을 정상가격보다 훨씬 싸게 파는 가구야 말고 임대용 사무용가구로 가장 제격일 듯 합니다.
품질이나 퀼리티 면에서는 새제품 가격면에서는 중고가구보다도 저렴하니 오피스텔 옵션으로 준비하시기에 더할 나위가 없을 겁니다.

 

 

 

 

거산사무용가구는 서울과 멀지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일단을 차로 오시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입니다. 공장형창고매장 형태로 운영되고 있어서 직접 방문 해 보신다면 후회 없으실 듯합니다. 그만큼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시기 때문입니다. 사무용가구 준비하실 때는 오셔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고 견고하고 튼튼한 제품 마음에 쏙 드는 제품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2018/09/17 - [가구이슈] - 흠집가구로 사무실의 분위기를 확~ 바꿔보세요

2018/09/15 - [가구이슈] - 사무실임대 사무용가구 고르는 방법

2018/09/12 - [가구이슈] - 카페가구로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2018/09/10 - [가구이슈] - 오피스가구 사무실 리모델링하기

2018/09/0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좋은 품질에 저렴한 가격을 찾으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