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9. 15. 19:47

사무실임대 사무용가구 고르는 방법

최근 월세부담으로 인해 샵앤샵을 준비하시거나 사무실 쉐어하시는 분들 많이들 계십니다.

 

단독으로 사무실을 마련하려면 비용도 부담되고 사무용가구까지 채워넣으려면 사무실 준비가 쉽지 않으실 텐데요. 벤처타워나 작은 사무실에 입주하기에는 조건도 까다롭고 해서 오히려 임대로 사무실을 구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넓은 사무실에 사무용가구랑 집기까지 준비한 풀옵션 사무실 임대업을 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나의 사무실을 여러개의 독립적인 공간으로 분리하여 임대를 하시면 아무래도 대형 사무실 보다는 임대를 하시기가 수월하다는 장점도 있고 관리도 좀더 쉽습니다.

 

 

 

이렇게 임대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여러가지 준비가 필요하실 겁니다.

 

일단 사무실 공간은 확보가 되었더라도 임대를 위한 책상이며 의자며 책장같은 기본적인 가구들부터 적절한 공간분할을 위한 파티션, 편안한 근무 환경을 만들어줄 책상과 의자 간단한 옷장이나 캐비넷 같은 가구까지 채워넣어야 사무실 임대를 하실 수 있을텐데요.

 

 

 

그렇다고 전부 새 가구를 장만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렇다고 너무 싸구려 가구를 준비하면 임대인들 마음에 들게 사무실을 꾸밀수도 없을 것 같습니다. 임대인들이 쓸 가구인데 새제품을 준비하시기에는 걱정되는 부분도 많으실 것입니다. 아무래도 주인이 아니다보면 가구를 좀 더 험하게 쓰기도 하고 중간에 파손되는 부분도 생기실 겁니다.

 

 

 

그렇다고 중고가구를 사지니 가구들의 통일성도 그렇고 마음에 쏙 드는 중고가구를 찾기도 쉬운일은 아닙니다. 게다가 중고가구를 마련하자고 여기저기 발품팔며 돌아다니는 것도 결국에는 비용과 연결되는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장시간 사용해야 하는 편안하고 마음에 쏙 드는 사무용가구 리퍼브로 준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리퍼브 가구라 하면 생산과정에서 약간의 스크래치나 흠집등이 생긴 가구를 말합니다.

 

약간의 흠집이라고 해도 사용면에서는 전혀 문제가 없고 품질은 더 좋은 제품이니 구매자 입장에서는 훨씬 탁월한 선택이 되실 수 있을 겁니다.

 

 

 

거산가구는 대규모 공장직영가구매장입니다. 직접 방문하시면 여기저기 다니실 필요 없이 한곳에서 다양하고 정말 저렴한 사무용 가구를 모두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비나 유통등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고 공장직영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시중에서 볼 수 없는 저렴하고 놀라운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뿐 아니라 품질면에서는 여느 제품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으실 겁니다. 사무실 임대를 원하시는 분들도 품질 좋은 가구로 채워진 사무실을 보면 저절로 임대하고 싶은 마음이 드실 수 있을 겁니다.

 

 

 

가구는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한번구매를 한다면 오래쓰는 것을 전제로 구매가 이루어집니다. 오래두고 쓸 가구라면 그만큼 더욱 신경써서 구매를 해야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가격은 물론, 품질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최선의 사무용가구선택!

 

어느 매장을 방문하셨더라도 저희 매장에서 더욱 마음에 드시는 가구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 임대용 가구 한번에 싹 준비해 보세요.

 

 

 

2018/09/12 - [가구이슈] - 카페가구로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2018/09/10 - [가구이슈] - 오피스가구 사무실 리모델링하기

2018/09/0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좋은 품질에 저렴한 가격을 찾으신다면

2018/09/04 - [가구이슈] - 각종 세미나가구 손쉽게 준비하기

2018/09/02 - [가구이슈] - 학원가구 스크레치가구로 저렴하게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