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흠집가구로 사무실의 분위기를 확~ 바꿔보세요

 

이제 날씨도 선선하니 가을이 한발 앞으로 다가온 듯 합니다
더운 여름에는 휴가와 물놀이등 더위를 피해 다양한 여가활동들 많이 하셨을텐데요
시원해진 날씨만큼 이제는 일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인듯 합니다

 

사무실 분위기 전환도 한번은 필요한 시기일 듯 합니다. 더위에 지쳤던 마음도 가라앉히고  일에 집중하기 위해서는 차분한 사무실 분위기도 만들고 일에 집중 할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것도 꼭 필요한 일중에 하나일 겁니다.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크고 작게 돈 들어갈 일들도 많으시고 곧 명절도 다가오고 있으니 사무실 분위기 전환에 큰 비용을 쓰시기는 힘드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저렴한 가구를  구매했다가 일적인 스트레스외에도 피로감이나 컨디션 저하를 가져오게 된다면  큰 손해일 겁니다.

 

 

 

 

편안한 분위기와 업무를 도와줄 가구를 준비하셔야 한다면 흡집가구는 어떤가요.
약간의 흠집이 있긴 하지만 물건 자체에는 문제가 없고 더더구나 싸구려 가구보다 품질은 훨씬 좋은 제품이다 보니 이것저것 비교들 해보시고 관심가지시는 분들 많습니다.

 

 

 

 

요즈음은 인터넷도 발달하고 여기저기 가격비교를 많이 하시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가구 매장들이 많지는 않은데요. 다들 중간에 드는 광고비 월세같은 기타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나마도 가격 경쟁력에 밀려 외국브랜드의 조립제품에 밀리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사실 조립제품은 견고함과 품질면에서는 추천드릴만 하지 않습니다. 구매자들도 대부분 짧게 쓰고 금방 교체할 목적으로 구매들 하십니다.

 

 

 

 

그렇지만 한번 마련하면 바꾸기가 쉽지않은 사무실 가구는 한번 장만하실때 좀 더 나은제품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내 몸이 하루종일 앉아서 일하고 활동하는 것이니 견고함과 품질은 빼놓고 생각하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사자니 왠지 싸구려같아 찜찜하기도 하고 중고제품은 구매하기 그렇고 해서 조립제품들 사시는데 오히려 흠집가구는 견고함과 품질면에서는 조립제품과는 비교불가입니다. 사용이 되지 않은 온전한 새상품이 전시되는 과정 혹은 만들어지는 과정이나 운송중에 생겨난 흠집이 있는 가구를 말합니다. 시중에 판매가 된적은 없지만 흠집때문에 판매가 되지 못한것을 마진을 없애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가구를 말합니다.

 

 

 

 

거산가구는 서울과는 거리가 좀 있는 곳에 공장형 매장이 있습니다. 서울의 비싼 월세부담을 줄이고 넓은 부지에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여 한번에 필요한 가구들을 둘러보고 구매하실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쓸데없는 비용의 발생을 줄이고 그 비용을 더 좋은 제품을 싸게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흠집가구는 기본적으로도 다른 가구의 가격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퀄리티까지 두마리 토끼를 다 잡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기본적으로 싼 가격에 가격 마진까지 줄였으니 가격과 품질 어디에 내 놓아도 자신있습니다.

가을 맞아 일에 집중하고 싶으신 분들 사무실 분위기 전환용 가구의 최고의 선택은 바로 흠집가구입니다. 선선한 날씨에 업무완성도 높이셔서 하시는 일들 모두 번창하실 수 있을 겁니다.

 

 

 

 

 

 

2018/09/15 - [가구이슈] - 사무실임대 사무용가구 고르는 방법

2018/09/12 - [가구이슈] - 카페가구로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2018/09/10 - [가구이슈] - 오피스가구 사무실 리모델링하기

2018/09/07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좋은 품질에 저렴한 가격을 찾으신다면

2018/09/04 - [가구이슈] - 각종 세미나가구 손쉽게 준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