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3. 16. 20:14

봄에도 사무용가구 구입은 여기서

봄에도 사무용가구 구입은 여기서

 

 

가끔은 쌀쌀하기도 하지만 이젠 누가 뭐래도 봄입니다. 봄이 시작되면서 새사업을 시작하거나 사무실의 낡은 사무용가구를 교체하려는 분들이 많이있습니다. 요즘은 사무실가구라고해서 어두운색을 선호하기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의 밝은 색상을 선호하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전체 사무실을 위한 사무용가구는 종류도 다양하고 수량도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구매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저품질의 저가제품이나 중고 가구에 대한 구매를 고려하시고 실제 구매로 이어지곤 합니다.

 

 

 

하지만 막상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적어도 5-10년을 사용하게 되는 가구를 선택하는 것은 너무 위험요소가 큽니다. 가격때문에 굳이 다른이가 쓰던 가구를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품질이 우수한 새가구를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라고해서 생산과정이나 전시중에 약간의 스크래치가 생겨서 정상가 보다 확 낮춰서 판매하는 가구입니다. 중고와 달리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가구입니다. 스크래치가구나 흠집가구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

 

 

 

이러한 스크래치가구의 흠집은 미미한 수준이기 때문에 중고가구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에게는 아주 인기가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용가구의 경우는 가정용보다 더욱 인가가 좋습니다.

 

 

 

리퍼브가구는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기에 사무실을 산뜻하고 깔끔하게 꾸미는데 전혀 손색이 없으며 고급자제로 튼튼하게 만들어져 품질에는 전혀 이상이 없습니다. 그리고 작은 흠집은 사무실에서 거의 티가 나지 않고 오히려 새가구 처럼 여겨지게 됩니다.

 

 

 

거산 사무용가구전문점은 공장직영점이기 때문에 일반 소매점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리퍼브가구를 중간 유통마진 없는 가격으로 한층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거산은  정직한 마음으로 고품질의 사무용가구만을 전문으로 오랫동안 생산과 판매를 해오고 있습니다. 믿고 쓸수 있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스크래치 가구로 멋지게 사무실을 꾸며보세요.

 

 

2018/03/14 - [가구이슈] - 임원가구 거산 사무용가구로 오세요

2018/03/12 - [가구이슈] - 사무용의자 여기가 좋아요

2018/03/08 - [가구이슈] - 중고가구 보다 좋은 사무용가구

2018/03/06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 이런 가격 없어요

2018/03/03 - [가구이슈] - 믿을만한 사무실가구를 찾는 당신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