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9. 13. 21:16

이유있는 저렴한 가격의 사무용가구

이유있는 저렴한 가격의 사무용가구

 

 

얼추 비슷비슷해 보이는 사무용가구라도 그 가격은 제법 차이가 나는 경우에 소비자는 웬지 어리둥절합니다. 잘못하면 소위 바가지 쓰는거 아닌가 의심이 먼저 들기도 합니다. 특히 인터넷 등의 사진으로 제품을 볼때는 디자인만 보게되고 품질등은 파악이 안되어 더욱 그러합니다.

 

 

 

인터넷에서는 디자인외에도 여러 정보를 나열하여 선택과 결정의 폭을 높이고 있지만, 가구에 대해 거의 문외한에 가까운 일반인에게는 가격과 사진이 여전히 제품를 고르는 첫번째 기준이 되곤 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가구를 구매해본 분이라면 공감하시겠지만 구매후 배송되어온 가구의 대부분은 어딘가 자신이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게 느끼곤 합니다.

 

 

 

사무용가구등을 선택할 때는 어떠한 점을 고려하여 구매하여야 할까요? 가구의 가격을 결정 짓는 요소는 제품의 재질, 디자인, 생산공정의 복잡성, 디자인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유통과정의 물류비용등이 포함되게 됩니다. 때문에 당연히 좋은 품질과 좋은 디자인의 제품이 가격이 더 비싸게 됩니다.

 

 

 

나아가 보다 저렴하게 가구를 구매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작정 저렴한 제품은 품질을 의심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비싸기만 한 제품의 구입이 능사는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예산에 맞는 제품을 구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사무용가구는 가격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품질입니다. 물론 절대 가격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이런 가격과 품질의 조화을 이루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소위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구입하여야 합니다.

 

 

 

여기에 물류비용이나 유통마진을 줄일 수 있다면 대체로 만족스러운 품질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할 수 있습니다. 물류센터나 공장부지에서 직접 판매하는 제품은 이러한 중간 유통비용을 없애고 고객에게 이익을 돌리는 방식으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새가구가 아니더라도 리퍼브가구는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리퍼브 사무용가구는 품질에서는 새가구와 다름이 없고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수십년간 사무용가구만을 제작 취급해온 곳입니다. 공장부지에 직접 500여평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있으며 중간 유통마진이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퍼브전문매장을 운영하여 고객에게 보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방문하시어 최고의 제품을 최선에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2017/09/11 - [가구이슈] - 남다른 사무실을 위한 사무용가구

2017/09/08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이제는 흠집가구를 추천합니다

2017/09/06 - [가구이슈] - 리퍼브 사무용가구 자신있게 권해요

2017/09/03 - [가구이슈] - 사업에 꼭 필요한 사무용가구 구입

2017/08/31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제대로 골라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