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9. 19. 11:49

사무용가구 효율적 업무공간의 필수

사무용가구 효율적 업무공간의 필수

 

 

효율적 업무공간이 되기위해서는 일하는 직원간의 동선이나 커뮤니케이션이 원할이 이루어질수 있는 공강배치가 중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공간배치는 사무용가구를 빼고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 가구의 배치는 사무실 분위기는 물론 직원의 심리적 안정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가령 공간에 비해 너무 과도한 사무용가구를 배치하면 여유공간이 없어 답답하고 개인적 프라이버시 공간이 없게 되면 여러모로 신경쓰이고 결국 능률의 저하를 초래하게 됩니다. 사무실은 가급적 편안한 분위기로 효율적 공간이 되어야 합니다. 때문에 가구선택의 중요성이 강조되게 됩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가구들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형태나 색상이 가구뿐아니라 보다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의 가구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문제는 가격이 입니다. 보통 대량구매를 하게 되는 사무실에서 가구의 가격은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일 수 밖에 없습니다.

 

 

 

너무 싸고 저렴한 가구를 찾게 되면 결국 품질의 저하를 갖고오게 되면, 이렇게 내구성이 떨어진 제품은 기대수명이하에서 고장이나 결국 이중으로 비용이 들어가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가구같은 경우는 고장이 나거나 망가지는 경우 a/s를 위해서도 운반등의 비용이 들고 버리기위해서는 비용이 들어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을 맞게 됩니다.

 

 

 

중고가구 역시 저렴하다는 이유로 많은 분들이 알아보십니다만 선택에 있어서는 많이 망설이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일단 사용감 등의 흔적이 있어 별다른 상처가 없다손 치더라도 제품 자체가 어딘지 낡은 느낌을 갖게 딥니다. 또한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장이라면 참신한 분위기로 시작하기위한 컨셉트에는 어울리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제품이 튼튼하면서도 저럼한 새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은데, 이러한 조건에 딱 맞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 사무용가구는 다른이가 사용한 적이 없는 새제품입니다. 단지 이동이나 전시, 보관등의 과정에서 생긴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품질은 새제품과 같고 디자인도 훌륭한 리퍼브가구라면 합리적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최적의 제품이라 할수있습니다. 새제품도 사무실에서 얼마간 사용하다보면 작은 흠집은 언제든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굳이 비싼 새제품을 구입할 이유는 없기 때문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리퍼브가구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다양하고 충분한 물량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과 가격, 모두를 만족하는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저희 거산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7/09/13 - [가구이슈] - 이유있는 저렴한 가격의 사무용가구

2017/09/11 - [가구이슈] - 남다른 사무실을 위한 사무용가구

2017/09/08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이제는 흠집가구를 추천합니다

2017/09/06 - [가구이슈] - 리퍼브 사무용가구 자신있게 권해요

2017/09/03 - [가구이슈] - 사업에 꼭 필요한 사무용가구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