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9. 11. 11:28

남다른 사무실을 위한 사무용가구

남다른 사무실을 위한 사무용가구

 

 

첨 사무실에 어떻게 가구를 배치하느냐는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한 번 배치된 가구를 다시 재배치 하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필요에 의해 설계된 가구배치에 따라 사무용가구의 종류, 수량, 크기 등등이 선택되기 때문에 새롭게 재배치는 너무도 쉽지않은 일입니다.

 

 

 

때문에 처음부터 사무가구 선택에서 반드시 집고넘어가야 할 부분이 생기게 됩니다. 사무실에서 가장 중요시 여겨야 할 부분은 아무래도 업무효율입니다. 때문에 가구배치 역시 업무동선을 감안한 배치를 하여야 합니다. 직원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할하면서도 각자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줄 수 있도록 고려되어야 합니다.

 

 

 

또한 가구의 선택에서 살펴봐야 할 것은 단순 갯수뿐아니라 크기, 색상, 제품의 품질 등도 꼼꼼히 검토하여야 합니다. 책상의 형태는 일자형이 대부분이지만 특수한 경우에는 ㄱ(기역)자형이 더욱 편리하기도 합니다. 의자의 선택에서도 바퀴여부, 크기, 형태 등을 의자의 용도에 따라 구별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이 남과는 다른 나만의 사무실을 원하신다면 여기에 다양한 컬러와 여러 형태의 가구를 더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성있고 독특한 사무실은 크나큰 차이에서 오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때론 넓은 회의탁자 같은 것을 중앙에 떡 펼쳐놓고 여럿이 사용하므로써 남드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무조건 비싸고 좋은 사무용가구만이 좋은 사무실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산뜻하고 예쁜 디자인의 가구의 배치라든가 깔끔하게 잘 배치되어 유기적으로 운영되어 지는 느낌의 사무실은 그 자체만으로 직원의 사기을 올릴 뿐아니라 방문객의 신뢰도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가구에 투자할 여력이 넉넉치 않은 분이시라면 다른이가 사용하던 중고가구 보다는 리퍼브가구를 추천해 드립니다. 리퍼브란 중고처럼 남들이 사용하던 제품이 아닌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정상가구로 팔지 못하고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일하는 사무실에서 사무용가구에 작은 흠집은 언제든 생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가구에 난 작은 상처에 그리 신경을 쓰는 사람은 없습니다. 오히려 중고가구는 낡은 느낌이 남아있으므로 티가 나는반면 리퍼브가구는 새가구와 별반 다른 느낌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직접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공장부지에서 운영하고 있는 리퍼브가구전문점입니다. 다수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휼륭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취급하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므로 물류등의 중간유통비용이 없어 소비자에게 그만큼 저렴하게 공급해 드리고 있사오니 많이들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09/08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이제는 흠집가구를 추천합니다

2017/09/06 - [가구이슈] - 리퍼브 사무용가구 자신있게 권해요

2017/09/03 - [가구이슈] - 사업에 꼭 필요한 사무용가구 구입

2017/08/31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제대로 골라보자

2017/08/29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쇼파는 여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