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12. 30. 20:55

사무책상 제대로 고르는 방법

사무책상 제대로 잘 고르기

 

 

사무용가구들 중에서 사무책상을 고를 때는 다른 사무용 가구들보다 좀더 꼼꼼히 생각하고 구매하여야 합니다. 해야하는 업무의 종류에 따라 책상의 크기, 색상, 모양등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사무용책상의 모양은 대부분 일자형을 선택하시지만 책상위에서 많은 서류업무를 보는 사무실이라면 ㄱ자형이 필요하고, 흰색색상은 깔끔한 면은 있으나 쉽게 때가 타며 다른 책상위 물건들은 구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무용책상의 모서리는 너무 날카롭지 않은 라운드형이 안전하며, 사무실의 규모에 맞추어 효율적이고, 적절한 배치가 중요합니다. 직원들의 수에 맞게 정해진 사무책상의 갯수를 고려하여 크기나 배치등을 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업무에 적당한 사무가구의 크기, 색상, 갯수 등을 정했다면 다음은 가격을 고려해야 겠지요. 아무리 가구가 맘에 들더라도 가격이 비싸면 많이 망설이게 됩니다. 정해진 예산안에서 최선의 선택을 해야 함은 너무도 당연합니다.



 



  

사무실에 적합한 사무용책상을 찾았으나 가격이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이신다면 리퍼브가구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란 작은 흠집때문에 정상제품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사실 리퍼브 가구의 흡집은 막상 가구를 배치 했을 때 크게 드러나지 않는 수준의 흠집입니다. 또한 다른이가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이기 때문에 중고 가구와 완전히 다른 개념의 가구입니다.

 



 



약간의 흠집은 있으나 튼튼하고 저렴한 효율적인 사무책상을 원하신다면  비싼 정상제품과 품질이나 기능면에서 차이가 없는 리퍼브가구가 합리적인 선택이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거산사무용가구 전문점은 공장부지에서 직접 공장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물류나 중간 마진이 없어 다른 일반 가구점보다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면 사무용가구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사무실에 적합한 사무책상과 사무용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