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4. 7. 20:58

좋은 리퍼브가구가 있는 곳

좋은 리퍼브가구가 있는 곳

 

 

사무실을 새롭게 꾸미거나 사업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것이 사무용가구입니다. 가구를 선택하는 여러 기준이 있습니다. 종류, 색상, 수량, 크기 등등 입니다. 그 중에서도 꼭 챙겨야 하는 것은 다름아닌 가격과 품질입니다. 요즘 누구나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우수한 제품을 찾고 있는데 바로 리퍼브가구가 해답입니다.

 

 

 

 

 

리퍼브가구는 가구의 생산이나 이동 전시, 보관의 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생긴 작은 상처로 인해 정상판매가 어렵게 된 제품입니다. 이러한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이제는 하나의 문화가 되어버린 제품입니다.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등으로도 불리우는 제품도 비슷한 범주라 할 수 있습니다.

 

 

 

 

 

비록 흠집은 있으나 제품자체는 새제품이기 때문에 품질은 정상제품과 다를 다 없습니다. 흠집에 비해서 가격은 중고가구 수준만큼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중고가구는 타인이 쓰던 제품이기 때문에 낡은 느낌의 가구이지만 리퍼브제품은 한 번도 사용한적 없는 새제품입니다.

 

 

 

 

 

한편 리퍼브가구의 흠집은 사무실에서 사용하는데 문제되지 않는 정도의 수준이며,  약간의 손질만으로도 수선이 가능하기 떄문에 흠집에 비해 가격이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습니다. 사실 정상적인 새제품이라 해도 별반 다르게 느끼지 못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사무용가구를 찾다보면 많은 분들이 중고가구를 생각하게 됩니다. 중고가구는 상당기간 사용한 흔적이 눈에 잘 띄며 얼마 사용하지 않아 고장이 날수도 있습니다. 가격만 보고 중고가구를 선택하여 후회하는 것보다  가격은 중고가구 수준이지만 사용한적 없는 튼튼한 리퍼브가구를 선택하는것이 합리적이고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이 사용 했을지 모르는 중고가구보다 약간의 흠집은 있으나 새제품 못지 않은 리퍼브로 사무실을 깨끗하고 세련되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예쁘게 꾸며보실 것을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사무용가구를 구매하실 때 또 다른 팁은 공장 직영점에서 구메하는 것입니다. 공장직영점은 공장에서 만든 것을 여러단계의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접 생산해서 판매까지 하기 때문에 유통 마진 없이 좀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거산사무용가구 전문점에서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다양하고 저렴한 리퍼브가구들을 많이 갖추고 있으며,

또한 공장 직영점으로 운영되어 유통마진 없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500 여평의 전시 매장에 필요로하는 여러가지 사무용 가구들이 있사오니 언제든지 오셔서 직접 제품들을 비교해보고 최선의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