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4. 9. 21:39

사무용가구 선택기준은 가격? 품질?

사무용가구 구입은 품질을 따져보고하세요

 

 

한 번 구매하게 되면 거의 10년을 사용하게되고 또한 대량구매하게 되면 그 가격 역시 만만치 않은 것이 사무용가구 입니다. 때문에 가성비등 이것저것을 따져보고 구매하게 되는데, 막상 자주 구입하는 것도 아니고 눈으로 보기에는 비슷비슷해 보이는 것이 많아 쉽게 선택하지 못하게 됩니다. 

 

 

 

 

가격만을 생각하고 너무 저렴한 신품을 구입하기보다 오히려 괜찮은 중고가 낫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다른분은 중고는 겉보기로 품질을 파악하기 힘들어 오히려 잘못사면 낭패를 보기 쉽다고 하십니다. 사무용가구를 잘사는 기준은 무엇일까요?

 

 

 

 

 

사실 구매기준은 너무도 당연히 가격과 품질의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가정용이라면 가격과 상관없이 선호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무실에서는 효율성을 따지는 것이 일반저기고 대부분의 고객들이 그러하십니다.

 

 

 

 

 

문제는 어떤 제품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인가를 구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무용가구의 경우, 가격에 따라 겉보기가 그리 차이나 보이지 않는 것이 제법 많습니다. 재질이 어떤것이냐에 따라 또는 두께가 0.5-1cm정도가 차이가 나도 가격은 달라지게 됩니다.

 

 

 

 

 

사무용가구는 색상이나 모양등의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반드시 고려해야 할 첫번째 기준은 바로 품질입니다. 일단 잔고장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주 망가지거나 하면 고치는 것도 한계가 있기 마련이고, 업무외적인 부분에서 스트레스로 작용하는 것은 결코 사업에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품질이 좋기만 하면 되는가요? 아닙니다. 품질이 좋은 것은 당연히 가격도 올라가게 됩니다. 하지만 각자가 정해진 한도내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해야 하므로 소위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는 리퍼브가구를 들수있습니다. 가격은 중고가격이지만 품질은 신품과 같기 때문입니다. 한가지 단점은 정상제품이 아니라 약간이 흠집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생산이나 보관, 이동, 전시 등의 과정에서 생긴 흠으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가 되지 않는 제품인데, 이를 손질하여 판매하는 것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사무용가구로는 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이라면 약간의 흠도 신경이 쓰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무실은 여러 직원이 함께 일하는 공간이며, 작은 상처는 언제든지 생길 수 있고 또 그러한 부분에 대해 그리 신경쓰는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찾는다며 리퍼브가구가 적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