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3. 27. 19:46

회의테이블 이정도는 알아봐야해

회의테이블 이정도는 알아봐야해

 

 

모두가 열씨미 일하는 공간인 사무실 각자 책상에 앉아 자신의 일에 몰두하지만 회사는 의사소통이 필수인 공간인 만큼 다함께 모여 회의를 하게 됩니다. 직원간의 회의 뿐아니라 외부 방문자를 위한 공간인 회의실에 없어서는 안될 가구가 바로 회의테이블입니다.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며 회사를 발전적 방향으로 나아가게 하는 장소인 회의실의 필수가구는 바로 회의테이블이지만, 막상 구매하려 하면 어떤 것이 좋을지 확신이 서지않고 망설여지게 됩니다. 쉽게 생각해서 어느정도의 크기로 사야되는지 부터 색상, 형태, 디자인, 품질 등 다양한 관점에서 고려해 보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여기서 하나하나 집어가면서 최소 이정도는 체크해 보도록 하는 팁을 드릴까합니다. 우선은 아마도 크기가 아닐까합니다. 이는 배치될 공간과 사용인원수를 고려해 결정하게 됩니다. 하지만 공간이 충분히 크다고 너무 큰 테이블을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용인원은 적은데 너무 큰 가구를 배치하면 오히려 낭비일 뿐 아니라 오히려 서로간의 소통에도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일상적인 회의 인원수와 공간의 크기를 배려한 사이즈를 선택했다면 다음은 어떤 재질로 할지 또한 색상을 어떤 걸로 할 지도 결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두꺼운 나무재질의 고전적 느낌이 나는 회의테이블이 많이 사용되긴 하지만, 최근에는 보다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테이블의 색상은 보다 중후함이나 안정감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어두운 브라운 계통의 제품을 많이들 사용하지만 이 역시 밝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 색상이나 이중 색상을 사용한 제품도 많이 팔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색상과 디자인의 선택은 진행하는 비지니스와도 무관하지 않으며, 사무실 분위기 및 사업진행 방향과도 함께 고민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회의테이블의 품질도 무시해서는 안될 요소입니다. 사실 뭐니뭐니 해도 품질을 최우선으로 봐야 합니다. 보통은 충분한 두께가 확보된 제품을 선호하며, 최소 2cm이상되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안정감을 주기도 하고 어느 정도 충격이나 무게에도 이상이 없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회의실 가구는 테이블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테이블과 함께 중요한 것은 의자입니다. 테이블과도 잘 어울려하고 무엇보다 편안해야 합니다. 또한 고려해 보아야 하는 중요한 요소는 바로 비용입니다. 좋지만 너무 비싸다면 이또한 원하는 바는 아닐 것입니다.

 

 

 

 

 

중고가구는 싫고 새가구는 너무 비싸다고 하시는 분들은 리퍼브가구를 고려해 볼 만 합니다. 리퍼브제품을 품질은 새제품이지만 작은 흠집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리퍼브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회의테이블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시라면 언제든지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항상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