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1. 8. 11:56

사무용가구 똑똑하고 착한 구매법

사무용가구 똑똑하고 착한 구매법

 



사무실에서 사용하게 되는 사무용가구를 똑똑하고 착하게 구매하는 것은 무슨 뜻일까요?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사무가구를 구입하실때 한 번쯤 고민해 보게 되는 이슈입니다. 가구구입에서 가장 쉽게 판단하게 되는 것이 아마도 디자인과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인터넷을 통한 구매가 일상화되어 있습니다. 사무용가구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는 것은 왠지 시간낭비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한두개를 구매하는 것이 아닌 다량의 가구가 필요하다면 가능하면 직접 학인후에 구매하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사실 크기나 모양, 색상 등 자세하게 인터넷에 설명되어 있어 직접 볼 필요가 있을까 싶지만 가능하시다면 직접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색상 등도 모니터에 따라 달리 보일 수 있으며, 사이즈나 형태 역시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면 느낌이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가구의 구입은 가능하면 사무용가구 전문점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을 뿐아니라 사무가구 전문가의 조언을 구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구는 일반적으로 늘상 구입하게 되는 품목이 아니므로 선택기준이 명확하지 않는 분이 많습니다. 비슷해 보이는 제품인데 가격차이도 나고 어떤제품이 좋은 제품인지 판단이 서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사실 모양이나 형태는 비슷해도 원자재나 두께 등의 차이로인해 가격은 상당히 차이가 나는 경우도 상당히 있습니다.



 

 


 

디자인은 비슷해도 품질은 전혀 다른 제품이 얼마든지 있다는 말씀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비교해서 구입하려 하면 아무래도 사무용가구전문점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구구입에 있어 가격은 매우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저렴한 가구를 찾는 분들은 중고쪽으로 생각을 하시곤 하는데, 중고제품의  품질은 아무래도 확신이 없어 망설이시곤 합니다. 이러한 분들이라면 리퍼브가구가 정답입니다. 새가구이지만 약간의 흠집 등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게 된 제품을 말합니다.



 



 


 

가정용에 비해 사무용가구는 작은 흠집에는 크게 신경쓰지는 않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아마도 착한 사무실가구로는 최적의 제품이 아닐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