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8. 10. 5. 13:29

업무성과를 높여줄 사무용가구

올해도 몇달 남지 않았습니다. 날씨도 금방 쌀쌀해 질 듯 합니다. 명절도 지났고 가족들과 연휴 보내다보면 이런저런 고민들 많이 하셨을 듯 합니다. 내년을 어떻게 보내야 좋을지, 사업을 더 번창하게 하려면 부족한 부분들도 생각하셔야 될 듯한 시기입니다. 이제 남은 세달을 어찌 보내느냐에 따라 내년 한해를 성공적으로 보낼 수 있을지가 결정될 수도 있을 겁니다.

 

 

 

내년에 뭔가 새로운 일을 구상하시고 계시다면 남은 2018년을 좀 더 알차게 보내셔야 할 것 같은데요. 그러려면 사무실 정비도 한번쯤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래되서 불편한데도 당장 필요하지 않아서 미뤄 두었던 사무용가구 한번 준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겁니다.

 

 

 

직원들 월급주랴 월세내랴 아무래도 가구 한번 바꾸시는 게 쉬운 일은 아니실 겁니다. 그렇지만 나의 하루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 사무실이고, 사무실에서의 업무 성과가 사업의 성공과 연결 된다고 생각하신 다면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용가구 준비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직원이 많지 않은 사무실이라고 해도 일단 책상 몇개 의자 몇개 회의용테이블등 사무용가구의 경우 몇가지 준비하지 않아도 가격의 압박이 크실 겁니다. 그렇다고 장시간 사용하는 가구를 너무 저렴하게만 준비한다면 몸에도 무리가 올 것이고 업무 만족도도 같이 떨어지게 되실 겁니다.

 

 

 

저렴하다는 대규모 매장의 조립가구를 구매하시기에는 견고함이 떨어져 곧 다시 사무용가구를 바꾸셔야 할 수도 있고 장시간 앉아 있을 경우 허리나 몸에도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저렴한 중고가구를 사자니 어디서 쓰였는지도 알 수 없고 게다가 마음에 쏙 드는 물건을 발견하기도 어려우니 중고가구도 큰 메리트가 있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퀄리티와 가격 두가지를 다 고려해 보았을 때 가장 좋은 선택은 창고형 매장에서 제법 저렴한 가격에 좋은 물건을 구입하는 것일 듯 합니다. 거산가구는 공장형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생산과정이나 운반시에 약간의 흠이 생긴 물건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신다면 사무용가구의 퀄리티와 가격 두 가지를 다 잡으 실 수 있습니다.

 

 

 

대형 매장이다 보니 서울과는 약간의 거리가 있지만 사무실에 필요한 모든 가구를 한자리에서 다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회의용테이블부터 견고하고 튼튼한 책상, 장시간 안아 있어도 허리에 부담을 주지 않을 품질 좋은 사무용가구가 많이 있습니다. 생산과정이나 유통중에 흠이 생겼다고는 해도 어디가셔도 이만한 물건을 이가격에 구입하실 수 없겠구나 하는 정도라고 자부합니다.

 

 

 

일단 가격 메리트가 있고 품질은 더욱 자신하는 저희 거산에 직접 방문하셔서 좋은 물건 득템해 보시는 것어 어떠실까요? 내년 사업을 위한 작은 투자로 사무용가구 새로 마련 해두시고 업무에 집중하신다보면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좋은 사업성과를 이루실 것입니다.

 

 

 

 

 

2018/10/0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리퍼브가구로 몰리는 이유

2018/10/01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로 업무환경 개선

2018/09/28 - [가구이슈] - 대량 가구 구매 리퍼브가구

2018/09/26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저렴하게 장만하세요

2018/09/21 - [가구이슈] - 소호오피스텔에 필요한사무용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