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8. 4. 08:58

중고가구, 리퍼브와 비교해 봤어요

중고가구, 리퍼브와 비교해 봤어요

 



사무실에서 업무를 위해 없어서는 안될 것이 바로 사무용가구입니다. 사무실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대표하는 것도 물론 가구입니다. 그만큼 재정적으로도 큰 부담을 차지하게 됩니다. 하지만 필요한 것들을 안 살수도 없습니다. 때문에 가능하면 경제적으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찾게 되면서 중고가구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중고가구는 가격적으로 이득이 있어 장점으로 작용하지만 그에따른 단점도 같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장단점과 대안에 대해 한 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선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가격적인 부분입니다. 잘 구입하면 쓸만한 제품을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단점은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중고는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이므로 겉보기에는 괜찮아 보여도 실제적인 품질에 대해선 자신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외형은 별이상 없어보였지만 한 일이년여 사용하다보면 고장이 나는 경우가 흔치않게 생기기 때문입니다.



 

 

 


가구라는 제품은 대부분 1-2년을 수명으로 생각하고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4-5년 정도 또는 그이상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때문에 너무 일찍 고장이 나면 조금은 황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가구는 부피가 커서 이동에도 물류비용이 들어가게 되어 AS를 받기에도 불편한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버릴려고 해도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사무실에서는 자리만 차지하는 꼴이 되고 맙니다.

 




 

 


때문에 중고가구를 구입하실려면 품질적인 부분을 무엇보다 우선하여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중고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안한 제품이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입니다. 바로 그러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릴제품이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제품은 생산, 이동, 보관, 전시 등의 과정에서 본의아니게 생긴 상처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기 힘들게 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파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중고가구만큼 저렴하고 품질은 새제품과 다름없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등으로 불리우는 가구 역시 비슷한 부류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품질과 가격의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싶은 실속파 분들에게 추천드릴 만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