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사무실을 보다 새롭게 바꾸고 싶은분이나 새사업의 시작 또는 기존 사업의 확장을 위해 시흥사무용가구인 저희 거산으로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대부분의 문의 내용이나 고민은 어떻게 하면 저렴하면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느냐입니다.

 


 

 


 

비용절감을 위해 중고가구를 알아보시려는 분도 계시지만 품질에 대해 망설여지기 때문에 섣불리 구매결정을 하지는 못하십니다. 저렴한 제품을 원하면서도 품질에 대해 양보하고 싶지 않은 마음은 너무도 당연한 것입니다. 새술은 새부대에라는 말이 있듯이 누구나 새로이 시작하는 사업에서 다른 사람이 사용하던 중고보다는 깔끔하고 산뜻한 제품으로 꾸며진 사무실을 원할 것입니다.

 



 

 

 


관건은 우수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는 경제적 여유가 있거나 아님 어려운 분이라도 마찬가지 입니다. 가성비 뛰어난 제품을 구매하는 요령에 대해 시흥사무용가구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사무용 전문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정용과 사무용은 아무래도 차이기 있으며 사무실에 맞는 제품을 충분히 보유한 전문점에서 보다 다양한 선택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무실 가구 전문점을 방문하면 무엇을 염두에 두어야 할가요? 일단 본인의 사업방향이나 사무실의 분위기에 맞는 가구를 선택해야 합니다. 가구의 크기, 색상, 디자인 등의 여러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이때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어렵다면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보는 것도 실패를 줄일 수 있는 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전문가의 말을 따르기만 하는 것은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언제나 선택은 본인의 몫이기 때문입니다. 사업분위기와 함께 사무실의 크기에 따른 공간배치, 인원수 그리고 확장 계획등도 고려한 구매가 될 수 있어야 합나다.

 



 

 

 



일단 제품에 대한 대략의 구상이 나왔다면 같은 제품이라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곳을 알아봐야 합니다. 시흥사무용가구 중에서도 중간 유통에 따른 물류비용이나 중간마진이 없는 곳이라면 보다 저렴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판매형태인 물류창고 형식이나 공장직영 창고할인 매장등이 좋습니다.

 



 

 

 



여기에 품질과 가격의 두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스크래치가구나 흠집가구, 전시가구, 반품가구 등도 유사한 개념의 제품인데,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가구이지만 작은 상처로 인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구입니다.

 



 

 

 



저희 거산은 사무용 리퍼브가구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운영중입니다. 넓은 매장에 직접 제작한 사무실에 필요한 모든 가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직접 공장에서 운영하는 만큼 중간유통에 따른 비용없이 보다 저렴하며, 품질을 보증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