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2. 11. 23. 20:27

사무용가구 후회없는 선택하세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사무용가구는 일단 구매가 이루어지면 최소 5년이상의 수명을 기대합니다. 현실적으로는 거의 10년 가까이 사용하는 곳이 많습니다. 사무실에서 필요한 가구는 제품의 종류도 다양하고 숫자도 제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결국 비용문제가 발생하며 경제적부담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사무용가구의 구입에 있어 언제나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과 품질입니다. 거의 모든 구매자는 가격과 품질, 양쪽을 충족시키는 제품을 원합니다. 그저 비싸기만한 제품이 항상 좋은 제품은 아닙니다. 저렴한 제품이라도 제대로 고른다면 괜찮은 품질의 제품을 얼마든지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으로 가장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은 리퍼브가구입니다. 특히 요즘처럼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는 더욱 매력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흠집가구나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단순변심가구 등도 비슷한 컨셉의 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제품을 생산하고 이동, 보관, 전시 등의 과정에서 본의아니게 생긴 상처등으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되지 못한 제품을 일정한 손질을 거쳐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품질의 측면에서는 누구도 사용하지 않아 새상품과 별반 차이는 없고, 가격은 중고제품만큼이나 무척 저렴하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전에는 아시는 분들사이에서 입소문으로만 판매되던 것이 이제는 대세가 되었습니다. 원래 리퍼브제품은 분해후 다시 정상품으로 조립되어 판매되었지만, 인건비 등의 상승으로 인해 효율적이지 못한 과정이 되었습니다. 때문에 적당한 손질후에 싸게 판매하게 된것입니다.



 

 

 

 

 






리퍼브의 열풍은 비단 사무용가구에만 한정된 것은 아닙니다. 전자제품 등 여러분야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 유통의 발달로 인해 지역에 한정되지 않고 판매가 가능하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성장하게 된것 같습니다.




 

 

 

 

 





문제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충분히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느냐입니다. 때론 중고가구가 리퍼브제품으로 둔갑하기도하고 몇가지 안되는 제품을 그저 미끼상품으로 갖다놓고 호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문에 충분히 선택의 폭이 넓은 곳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리퍼브가구 전문매장으로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의 종류와 충분한 수량을 확보하고 있어 언제든 고객이 오시면 원하시는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