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2. 11. 26. 19:34

리퍼브가구 최소 비용 최고 퀄리티

 

 

 




최근에는 패션도 그렇고 여러가지 유행들도 금방금방 바뀌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물건이나 여러가지 제품들의 구매나 소비도 더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듯 합니다. 그렇지만 경제가 어렵다보니 비싼 물건을 구매하시기 보다는 조금 저렴한 제품들 쪽으로 눈을 돌리시는 듯 합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을 통한 가격비교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직접 발품팔아가며 상설매장 돌아다니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밖에 창고형 매장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백화점 세일을 노리기도 하고 가전제품의 경우에는 전시상품 세일이나 이월상품 구매를 하시기도 하십니다. 조립가구를 구매하시거나 중고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도 제법 많습니다.

 

 



 







그런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는 분들중에서도 특히 가구에 관심있으신 분들도 계십니다. 그렇다면 리퍼브가구도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듯 합니다. 발빠른 분들은 벌써 리퍼브가구 구매하신 분들도 제법 되지 싶습니다.

 

 



 







리퍼브가구란 생산과정에서 약간의 스크레치나 흠이 생기거나 운반과정에서 혹은 진열과정에서 약간의 흠집이 생긴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마진없이 판매하는제품입니다. 약간의 흠집이 생긴 가구는 새제품이더라도 제 가격을 받고 판매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사용상에는 지장이 없는 좋은 제품이지만 가격은 정말 저렴합니다.

 

 

 


 







조립가구의 경우 일단은 쓸수있는 사용기간도 짧고 견고함도 부족하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중고제품의 경우에도 좋은 제품을 고르기도 어렵지만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중고의 경우 사용이나 운반시에 흠도 생길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리퍼브가구는 중고가구나 조립가구보다 훨씬 좋은 가격에 새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거산가구는리퍼브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가구의 경우 가격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한두개만 구매하더라도 비용이 꽤나 많이 듭니다. 그렇다면 리퍼브가구쪽으로 눈을 돌려 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일단 비용을 최소화하고 퀄리티는 최대화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대충 사진으로 보시고 하자있는 제품 구매하시는 것보다 창고형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의자나 책상같은 가구 뿐 아니라 파티션이나 회의용 의자 테이블같은 다양한 가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구 구매하실 때 여기저기 매장 둘러보다가 스트레스 받으시고 힘드신 적들 있으실 겁니다.

 


 

 







그렇지만 대형 창고형 매장 한번 쭉 둘러보시면 정말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둘러보실 수 있어서 만족하실 듯 합니다. 한번에 여러가지 제품 한곳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삼아 매장 방문해 보시고 좋은 공기도 마시고 기분전환도 하시면 좋으 실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