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9. 19. 21:36

가성비 좋은 사무용가구 구입하기

가성비 좋은 사무용가구 구입하기

 

 

아직도 쉽지않은 경제상황이지만 그래도 조금씩 상황이 좋아지고 있다는 희망을 가져보는 분들이 늘고있습니다. 새로운 비지니스를 준비하면서 사업계획도 세우고 시장조사도 하면서 사무실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려운 경기에서는 각종 비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한데, 사무실에 필요한 사무용가구 역시 최대한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 없어서는 안될 사무용가구는 비슷해 보이는 제품이어도 가격편차가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실제 비슷한 모양과  품질이지만 가격차이가 나기도 하고 모양은 비슷한데 품질차이가 있어 가격차가 나기도 합니다. 때문에 가구를 구입시 어떤 제품을 사야할지 선택에 대해 고민도 되고 선뜻 구매하지 못하고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일단 사무용가구를 구입하시는 분들의 기대수명은 최소한  5년이상입니다. 깔끔히 잘 사용하신다면 10년도 거뜬히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사무실을 채우는 가구는 한 두 종류가 아닙니다. 책상, 의자, 책장, 쇼파, 회의테이블등 여러종류의 가구를 사무실의 크기나 인원수에 맞게 구매하게 됩니다. 당연히 비용이 만만치 않게 됩니다.

 

 

 

 

특히 요즘같이 어려운 경기에서는 비용을 줄이는 것은 기업경영에서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그렇다고 저렴하기만한 제품을 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원하게 됩니다. 때문에 시간을 들여 인터넷을 검색하고 발품을 팔아 찾아다니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보다 효과적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에서 몇가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가능한 유통구조가 단순한 곳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사무용가구처럼 부피가 나가는 제품은 물류에 따른 비용이 제법 들게됩니다. 또한 공장에서 대리점 그리고 소매점을 거치게 되면 그만큼 중간유통마진이 증가해 제품가격에 반영됩니다. 때문에 가능한 공장이나 공작직영으로 운영하는 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다른 하나는 리퍼브가구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리퍼브가구는 다른 이가 사용한 적이 없는 새가구이지만 작은 흠집등으로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기 어렵게 된 제품을 말합니다. 리퍼브가구는 새가구같은 품질이지만 가격은 중고가격 만큼이나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가구를 직접생산하는 가구공장내에서 리퍼브가구 직영점을 직접운영하고 있습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 내에 고객들이 필요한 거의 모든 사무용가구를 전시,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에 공급한다는 신념으로 사무용가구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