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리퍼브가구 자세히 살펴보기

 

오늘은 리퍼브가구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려 합니다. 이제는 리퍼브가 무엇인지에 대해 아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되지만 아직도 낯설은 단어인 분들도 계실것 입니다. 리퍼브는 '리퍼비시드(refurbished)'라는 영어에서 나온 말입니다. 최근에는 간단히 '리퍼', '리퍼제품'등 으로도 많이 사용사용합니다.

 

 

 

 

때문에 리퍼, 리퍼브라는 단어는 한 분야에서만 국한되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제품분야에서 사용되어 집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부분은 전자제품이 아닐까합니다. 소위 리퍼폰이나 리퍼비시드 컴퓨터 등은 쉽게 접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가구에서도 리퍼브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인식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희 거산에서는 이미 10여전 전부터 리퍼브제품을 판매해 왔습니다. 제조공장을 운영하는 관계로 작은 흠집이 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 것입니다. 그때는 알음알음 찾아오시거나 소개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었지만 지금은 너무도 대중적이 되어서 저희뿐만 아니라 많은 곳에서 리퍼브가구를 판매, 홍보하고 있습니다.

 

 

 

 

리퍼브가구가 인기있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격은 낮추어 판매하면서도 품질은 새가구와 별반다르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소위 무척 경제적이고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기에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사무실을 꾸밀 가구로 최적의 제품이라 여겨지고 있습니다.

 

 

 

 

새사무실을 차리거나 확장할 때 사무용가구는 반드시 필요한 요소입니다. 사무용가구가 없는 사무실은 생각하기 쉽지않습니다. 사무실에 필요한 책상, 의자, 책장, 쇼파, 회의테이블, 파티션 등등을 구매하다 보면 정해진 예산을 훌쩍 넘기기 쉽습니다. 이때 저렴한 가구를 생각해 보게 됩니다.

 

 

 

 

리퍼브는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실을 깔끔하게 꾸밀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수의 인원이 함께 사용하는 사무실을 생각해 보면 언제든 가구에 작은 상처가 생기기 쉬운 환경입니다. 새제품이어도 금방 상처가 나기 쉬우며 그러한 작은 흠에 관심을 갖는 직원도 없습니다. 작은 흠집만 빼면 새제품과 같은 퀄리티를 가진 리퍼브로 꾸민 사무실은 현실적으로 새가구로 꾸민 사무실과 다를바없다고 여겨집니다.

 

 

 

 

그럼 가격뿐만아니라 품질면에서도 리퍼브가구를 어디서 구입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무곳에서나 구입하면 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충분한 물량과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있는 곳에서 골라야 합니다. 단순히 저렴하다고 해서 선택의 폭이 좁은 곳에서 맘에 들지 않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되는 리퍼브가구 전문점입니다. 500여평의 넓은 전시매장에 충분하고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작은 흠집이 생긴 리퍼브가구를 일정한 수리를 거쳐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저희 거산으로 언제든 방문하시면 충분히 둘러보시고 상담을 통해 필요하신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