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2. 13. 17:26

사무용의자 여기가 좋아요

 

사무실에서 꼭 필요하고 많은 수량을 차지하는 가구는 사무용의자입니다.
사무에서 사용하는 의자는 여러사람이 같이 사용하기도 하고 이동도 잦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품질에 신경 써야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끌려서 구매했다가 얼마 사용하지 않아 등판이 망가지거나 바퀴가 고장나서 못쓰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아무래도 의자는 책상보다 망가질 확률이 높은 가구입니다. 때문에 어설프게 만들어진 의자는 얼마못가 고장나기 쉬우므로 제품 선택에 있어 품질을 우선해야 하는 가구입니다.

 



 

 


사무용의자 등판은 플라스틱의 경우 잘 파손 되기 때문에 철재로 만들어진 튼튼한 제품을 추천합니다. 하부의 프레임도 마찬가지로 플라스틱제품보다 철재로 만들어진 것이 부러지지 않고 오래사용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요즘은 기본적인 기능외에 사용자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기 위한 기능이 더해져서 고급화된 사무용의자들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높낮이나 등받이의가 기울어질 수 있도록 된 틸트기능은 기본이며, 거의 누울수 있을 정도로 다리받침이나 등받이가 뉘어지는 침대형의자도 있습니다.



 

 

 


사무용의자는 직원들이 장시간 동안 앉아서 사무를 보는데 불편함을 덜어줄수 있도록 쿠션감이 있는 의자가 기본적으로 도움이 될것입니다.

 



 


 

하지만 사무용의자는 대부분 다량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가격에 매우 민감합니다. 저가형의 사무실의자는 품질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고가의 제품만을 고집할 수 없으므로, 가격과 품질의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선호하게 됩니다.

 



 


 

이러한 가격도 저렴하면서 품질은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 사무용가구가 있습니다. 보통 스크래치가구라고하는 약간의 흠집이 있는 가구입니다. 이 흠집은 가구의 품질에는 전혀 이상이 없으나 운반이나 판매중에 생긴 작은 스크래치 정도입니다.



 

 

 


스크래치가구는 중고가구수준의 가격만큼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세 호응이 아주 좋은 가구입니다. 거산 사무용가구에서는 튼튼하고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스크래치 가구를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