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9. 12. 9. 18:31

사무용가구 훌륭한 제품이 여기에

사무용가구 훌륭한 제품이 여기에

 


 

사무용가구를 고를떄 제품의 품질이나 디자인, 색상과 수량 등을 고려하게 되지만 이중에서도 가장 중요시하고 구매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제품이 아무리 맘에 들더라도 가격이 비싸면 망설이게 되고 쉽게 결정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때문에 조금이라 저렴한 가구를 고르기위해 여기저기 알아보고 발품도 팔게됩니다. 또한 많은 분들은 중고 가구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중고 사무용가구는 일단 남이 사용한 가구라서 손이 많이타있고 낡은 부분도 상당히 있으며, 간혹 겉은 멀쩡하더라고 얼마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고장나는 경우가 흔히 있습니다.



 


 


대부분 가구는 한 번 구입하면 오랜기간 사용하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중고가구를 구매해서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도 고장나면 다시 비용을 많이들여 새가구를 사야하기 때문에 불안하여 많이 꺼려지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격은 중고가구처럼 저렴하지만  튼튼하고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 사무용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가구를 운반하거나 전시 등에서 생긴 작은 흠집때문에 품질에는 별다른 이상이 없지만 정상 제품에 비해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리퍼브가구의 흠집은 중고가구처럼 상당기간 사용하여 생긴 낡은  흠집은 아닙니다. 때문에 사무실에 다른 가구들과 함께 배치되었을때 잘 티가나지 않는 정도의 흡집입니다. 약간의 흠집은 있지만 사용한적 없는 튼튼하고 품질이보장되는 새제품입니다.



 

 



가격만 보고 낡은 중고가구를 선택하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품질은 고품격인 리퍼브 사무용가구를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공장 직영점에서 구매하면 한층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장직영점은 공장에서 생산된 가구를 직접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단계의 유통과정을 거쳐 판매하는 일반 가구점보다 유통마진 없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 거산가구는 가구공장부지에서 직접운영하는 공장직영점이기 때문에 유통단계에서 생기는 비용이 없는 가격으로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산사무용가구점은 500여평의 전시장에 저렴한 가격, 우수한 품질, 그리고 다양한 리퍼브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중고 가구 만큼 저렴하지만 다른 누구도 사용한 적 없는 리퍼브가구로 산뜻하고 깔끔하게 사무실을 꾸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