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3. 17. 21:09

오피스가구 가성비를 따지신다면

오피스가구 최고의 가성비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제언

 

 

사무실에서 반드시 필요한 품목하면 두말할 것없이 가구입니다. 너무도 당연히 오피스가구없이 업무를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규모에 따라 구입해야 하는 양이 늘어나면 그만큼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어떤 제품을 사느냐에 따라 즉, 무게중심을 가격 혹은 품질에 두느냐에 따라서도 전체 비용은 달라지게 됩니다. 이렇듯 선택하기 만만치 않은 가구구입을 할 때 최적의 가성비을 갖춘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에서 자신있게 추천해드리는 가격과 품질의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은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는 제품을 이동, 운반, 전시, 보관 등의 과정에서 생긴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지 못하게 되고 그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게 된 제품을 말합니다.

 

 

 

 

 

이러한 리퍼브가구의 장점은 품질은 새제품과 동일한데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며, 단지 작은 흠집이 있어 적절한 손질을 거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리퍼브제품은 가정용가구보다 오피스가구에서 더욱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가정용은 작은 흠집 등도 꺼려하셔서 새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만, 오피스에서 사용하는 가구라면 굳이 새제품 만을 고집할 필요는 없기 때문입니다. 사무실은 여러 직원들이 함께 업무를 보는 공간인만큼 아무래도 가구에 작은 흠집은 언제든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무실에서는 오피스가구에 생긴 작은 흠집에 대해 그리 관여치않는 것이 일반적일 것입니다. 그럼 중고가구는 어떨까요? 중고는 더욱 저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일단 중고는 다른이가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때문에 상태가 어떤지는 누구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오피스가구의 수명은 최소 5년이상은 보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하지만 중고제품은 한 일여년은 별탈없이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사실 수리를 받기도 버리고 다시 구입하기도 참 애매해 지곤 합니다. 가구는 일단 운송에 따른 비용이 들어가고, 버릴려고 해도 비용이 들어가는 품목이어서 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점들을 감한했을때 최고의 가성비를 가진 제품으로 리퍼브가구를 뽑는 것은 전혀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또한가지 실속파분들을 위한 구매팁은 바로 최소한의 유통구조를 가진 곳에서 구입하시라는 것입니다. 부피가 큰 가구는 유통단계가 늘어나면 그만큼 비용증가가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요약하자면 리버브가구와 유통단계가 최소화된 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오피스가구에서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리퍼브가구전문 직영매장입니다. 언제나 방문하여 주시면 직접 확인하시고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