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1. 29. 15:20

중고가구 사? 말아?

중고가구 사? 말아?

사무용가구 공장에서 추천하는 리퍼브가구

 

 사무실에서 반드시 있어야 하는 사무용가구는 고가의 가저용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긴 하지만 다량의 가구를 구입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결국 비용부담을 느끼게 되곤 합니다. 무언가 비용절감을 위해서는 보다 저렴한 제품을 찾게 되는데, 일반적으로는 중고가구를 많이들 찾게 됩니다.

 

 

 

하지만 언제부턴가는 중고가구보다 대세로 자리잡은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중고만큼 저렴하지만 품질은 새제품이라 할 수 있어 실속파 분들에겐 안성맞춤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새제품이지만 흠집등으로 인해 정상제품으로 판매하지 못하고 저렴하게 판매하게 된 제품이 리퍼브가구입니다.

 

 

 

예전에는 가구에 상처등이 생기면 해체하여 새로이 제작하여 새제품으로 판매하였는데, 최근에는 인건비의 상승등으로 그 자체로 저렴하게 판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나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럼 중고가구와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당연히 중고는 누군가가 사용하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소비자간에 직접구매할 수도 있지만, 업체를 통해 구입하면 약간의 손질을 거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제품을 골라 살 수 있기도 하겠네요.

 

 

 

하지만 중고가구는 역시 중고입니다. 누군가가 사용한지도 모르는 제품을 물려서 쓰는 것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사업은 보통 자신의 전부을 걸고 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왠지 어디서 망한 회사의 제품을 가져다 쓴다는 것을 신경쓰시는 분들도 왕왕 계십니다.

 

 

 

또 중고가구는 제품의 품질을 확신하기가 쉽지않습니다. 그도그럴것이 첨 봤을때는 멀쩡해 보였는데, 한 일여년 사용하다 보면 문제가 생겨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되곤 합니다. 사무용가구라는 것이 일반적으로는 기대수명이 한 5년이상은 되기 때문입니다.

 

 

 

그럼 리퍼브는 어떨까요? 앞서 설명드린 바대로 일단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제품이어서 새제품과 품질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은 흠이 있다고 하지만 사무실에서 사용하게 되면 작은 흠집에 대해 신경쓰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오히려 전체적으로 새제품을 세팅했을 때랑 별반 차이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리퍼브가구 전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송이나 유통단계가 없어 중간 유통비용이 없이 저렴하게 제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품을 최선의 가격으로 모시는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로 부담없이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