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1. 2. 1. 16:38

사무용쇼파 찾으세요?

사무용쇼파 찾으세요?

 

 

외부 손님들의 방문이 잦은 사무실이라면 반드시 필요한 가구중에 하나가 바로 사무용쇼파 입니다. 물론 회의테이블도 있지만 이는 사무적 느낌이 강하고 손님들을 보다 편안하게  앉아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안락한 쇼파를 갖추는 것도 회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안락하고 편안한 사무용쇼파를 고르는 것은 다른 사무용 가구를 고르는 것보다 좀더 어렵습니다. 겉보기는 비슷해 보이지만 가격이 천차 만별이고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데, 이는 제품이 그만큼 다양하고 품질의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렴한 중고가구를 생각해 보긴하지만 특히 중고쇼파는 어느정도 사용한 제품이라면 낡은 느낌의 흠집도 있고 제품의 품질을 보장 받기 어렵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가 꺼려지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쿠션의 상태 등은 자신할 수 없고 또한 언제 망가지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중고가구처럼 쓰던물건이 아니라 새제품을 중고가구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스런 사무용쇼파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리퍼브쇼파를 구매하면 됩니다.

 

 

 

리퍼브가구란 생산과정이나 운반중에 생긴 약간의 흡집 때문에 정상 새제품 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의 흠집은 중고가구의 오랜기간 사용해서 생긴 낡은 흠집이 아니라 약간의 실수로 생긴 미미란 흠집이며 가구를 사무실에 배치하였을 때 크게 드러나지 않을 정도의 미미한 흡집입니다.

 

 

 


리퍼브가구는 흠집에 비에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고급스런 새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부담스런 가격 때문에 사무용쇼파를 구매하는데 많이 망설였다면 가격도 저렴하면서 품질도 우수한 리퍼브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거산 사무용가구 전문점에서는 다양한 리퍼브사무용가구를 갖추고 있으므로 언제든지 방분하셔서 직접 앉아보고 편안하고 안락한 손님맞이용 사무용쇼파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공장직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유통마진 없이 좀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많은 사무용가구를 500평 정도의 넓은 창고형 매장에서 전시 판매중이므로 다양한 다른 사무용가구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