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11. 16. 10:48

스크래치가구로 사무실 꾸미기

스크래치가구로 사무실 꾸미기

 


일반 가정용 가구처럼 사무용가구도 다양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인 여러가지의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구를 구매할때  가장 고려하는 부분이 당연히 가격이겠죠. 그래서 요즘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사무용가구가 있는데요. 바로 스크래치 가구입니다. 

 


 

 

 

가구의 운반이나 전시, 보관, 판매과정에서 생긴 작은 흠집(스크래치)으로 정상 제품에 비해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는 흠집가구입니다. 스크래치의 흠집은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크게 문제되지 않을 정도의 흠집으로 약간의 손질을 하거나 다른가구와 배치하면 크게 보이질 않을 정도의 흠집입니다.

 


 

 

 


스크래치가구는 흠집에 비해 가격은 중고가구 수준이지만 제품에 하자 있는 것이 아닌 새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품질이나 내구성이 튼튼한 사무용가구이므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구에 생긴 흠집을 공장에서 수선하여 다시 정상제품으로 판매하지 않고, 적당한 손질을 거치지만 약간의 흠집은 있는 상태 그대로 판매하여 재생산 비용 없이 그 만큼  저렴하게 판매하는 방식으로 저렴하지만 제품의 품질은 우수한 가구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사무용가구입니다.

 


 

 



중고가구가 아닌 스크래치 사무용가구로 가격도 저렴하면서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을 구매하여 사무실을 개성 있고  깔끔하게 꾸민다면 후회없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스크래치가구는 일반 가구점에는 없을 수도 있고 있다하더라도 소량의 가구들만 있어서 내가 필요한 사무용가구가 없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사무용가구 전문점은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스크래치 사무용가구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종류의 사무용 가구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 전문점 500여평의 전시매장에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스크래치 가구를 보유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장부지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이라서 공장에서 만든 사무용가구를 직접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유통마진 없는 가격으로 더욱더 저렴하게 스크래치가구를 구매하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