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7. 20. 10:23

중고사무용가구 꼼꼼히 따져 보기

중고사무용가구 꼼꼼히 따져 보기

 

 

불황이라 경기도 어렵고 자금도 넉넉치 못한데, 사무용가구를 구입해야 한다면 부담스럽기 마련입니다. 사무가구가 가장용에 비해 그리 비싼편은 아닐지라도 대량으로 구매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 비용부담은 만만치 않습니다. 때문에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시는 분들은 중고사무용가구 쪽으로 눈을 돌리시곤 합니다.

 


 

 


 

하지만 중고사무용가구라고 해서 무작성 싼 것만은 아니고, 또한 잘못 선택하게 되어 얼마간 사용도 못하고 고장이 나면 여간 낭패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중고가구가 얼마간 손질을 거치게 되면 한 1년여는 잘 사용하는데, 문제는 그 이후에 문제가 생기곤 하기 때문입니다.

 


 

 



 

중고사무용가구 구입시 또하나의 문제점은 충분한 물량 확보입니다. 손님이 필요한 만큼의 제품을 확보하고 있다면 상관없지만 상당수의 경우 필요한 수량에 도달하지 못하게 되면 다른 종류의 제품과 함께 구매하게 됩니다. 다른 모양이나 크기, 색상의 제품을 함께 구입하여 사무실을 꾸미게 되면 그리썩 좋은 모양새는 아닙니다.



 

 



 

 

중고사무용가구의 이러한 불편한 점을 보안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사무용가구 입니다. 리퍼브가구는 다른이가 사용한 적이 없는 새제품이지만 약간의 흠집 등의 이유로 정상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보통 리퍼브,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반품가구 등등은 모두 같은 범주의 제품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리퍼브가구는 중고사무용가구에 비해 품질은 신품과 견줄 수 있으며 가격은 중고가구만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의 품질면에서는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문제는 다양하고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있느냐 입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리퍼브가구 전문점입니다. 500여평의 전시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별도의 물류창고도 보유하고 있어 제품의 다양함이나 물량면에서는 최고수준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장직영점이므로 유통단계에 따른 별도의 유통마진이 붙지 않아 그만큼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항시 사무용가구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방문하시면 직접 보시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이나 전화 상담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중고사무용가구, 역시 잘 구입하면 상당기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퍼브가구를 잘 구입하면 새제품처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는 전국적 유통망을 가진 사무용가구 전문점으로 항상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