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책상 이렇게 골라보아요~
사무용책상을 고르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다양한 사무용가구들 중 사무용책상은 쉽게 구매하기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다양한 기능만큼이나 다양한 종류의 책상이 존재하고 한번에 대량을 구매해야하는 사무실의 특성상 가격부담도 한 몫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무용가구의 전문가가 아니라면 어떤 사무용책상을 골라야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사무용책상은 먼저 어떤 업무를 주로 보는지 파악 후 구매해야합니다. 해당하는 업무에 따라서 사용되는 사무용책상의 크기나 모양등이 결정되기 때문에 구매전 확실히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서류정리하는 업무가 주를 이룬다면 일자형책상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좁은 공간 때문에 업무를 보기 힘들기 때문에 이런경우 L자 책상이 어울립니다. 혹은 작은 부품등을 다루는 업무를 보는데 흰색의 책상을 사용한다면 부품이 눈에 안띄어 업무를 보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업무에 관련된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에 사무용채상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고 마찬가지로 사무용책상이 적절하게 배치된다면 업무효율의 상승까지 바라볼 수 있게 됩니다.
알맞은 용도의 사무용책상을 결정했다면 이제 사무실의 규모에 맞게끔 구매하면 됩니다. 사무실의 규모를 생각않고 기능과 디자인 등만을 보고 구매하면 실제로 사무실에 배치하기 어려운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 사용되는 책상은 사용자가 부상당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둥글고 손목이 닿는 면이 둥근것이 좋습니다. 또 사무용책상은 밝은색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밝은 색의 책상은 보기는 좋을지 몰라도, 시선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업무에 방해요소로 작용하기 쉽습니다.
어느정도의 무게를 견뎌야하고 오랜동안 튼튼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책상의 두께는 2Cm정도는 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업무와 관련된 물품등을 정리해야하니 수납공간이 많은 것도 주의깊게 보아야 할 부분입니다.
공장직영 사무용가구 저눈점 거산사무용가구는 가구전문가가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내방하시는 고객분들이 궁금한 부분을 묻고 고객의 사무실에 가장 적합한 사무실책상이 무엇인지를 상담을 통해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책상구매를 생각하신다면 거산사무용가구를 방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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