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가구로 사무공간을 만들어보자
사무용가구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거산사무용가구
업무를 보는 공간인 사무실은 효율적으로 공간을 만드는 것 만으로도 업무효율을 늘릴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가구배치만으로 직원의 이동동선을 줄일 수 있고 업무공간을 독립시켜 일의 집중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에 사무용가구의 배치는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이런 사무실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아무래도 인테리어를 할 때부터 구획을 정리하는 것 이겠지만 항상 그렇게 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비교적 수월한 사무용가구를 이용한 업무공간확보에 대해 말해볼까합니다.
사무용가구를 이용한 공간활용은 먼저 사무실의 직원들을 그룹을 지은 후 구획을 정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그래야 업무에 있어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어 업무효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보통은 책장과 파티션등으로 사무실의 구획을 나누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간단한 구획에서 필요한 책장은 사람키에서 머리높이를 빼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책장이 수납장으로써 역할을 하게 되어 서랍류의 구입을 줄일 수 있고 책장이 파티션과 같이 이중기능을 하게 됩니다.
파티션은 가장 대표적으로 사무실의 구획을 나누는데 사용됩니다. 간단한 구획분리부터 그룹을 만드는 것 까지 파티션의 활용도는 매우 높은데요. 그래서인지 파티션의 재질과 색상은 사무실의 분위기와 사무실의 수준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반드시 고가의 인테리어가 아니어도 사무가구만으로도 충분하게 공간확보를 할 수 있지만 사무용가구인 파티션이나 책장도 대량구매를 생각해보면 결코 싸다고만은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해결책은 없을까요?
리퍼브가구를 이용한다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리퍼브가구란 제조과정 혹은 유통과정 중 흠집이 생겨 판매되지 못한 가구를 말합니다. 이런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 입니다. 누군가 사용한 적없는 깨끗한 이력의 새가구이기 때문에 품질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사무용가구를 리퍼브로 구매할때 아낄 수 있는 경제적효과를 생각해본다면 사무실가구를 리퍼브로 구매안할 이유가 없으실 것 입니다. 사무실가구를 생각한다면 꼭 리퍼브가구! 거산사무용가구를 기억하세요~!
2015/03/27 - [가구이슈] - 어려운 사무용가구 관리방법?
2015/03/25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그것을 알려주마
2015/03/23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싸게 구매해볼까요?
'가구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용책상 이렇게 골라보아요~ (7) | 2015.04.03 |
---|---|
중역 사무용가구 어디서사지? (7) | 2015.04.01 |
어려운 사무용가구 관리방법? (12) | 2015.03.27 |
리퍼브가구! 그것을 알려주마 (6) | 2015.03.25 |
사무용가구 싸게 구매해볼까요? (8) | 2015.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