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4. 3. 20. 11:55

회의테이블 선택시 고려사항 몇가지

 

 

 

 

 

 

 

회의테이블은 사무실 공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가구 중 하나입니다. 직원들 간의 소통은 물론이고 방문객을 위한 공간으로도 활용되며 회사의 발전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만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오늘은 회의테이블 선택에 있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요 포인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회의테이블을 선택하기 전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공간의 크기와 사용할 인원수입니다. 너무 큰 테이블을 선택하면 공간을 비효율적으로 사용하게 되고 회의 참여자 간의 유대감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반면 너무 작으면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의실의 크기와 통상적으로 회의에 참여하는 인원을 고려하여 적절한 크기의 테이블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의테이블의 재질과 디자인 또한 중요한 선택 기준입니다. 사무실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색상과 스타일을 선택하되 테이블의 칠이 균일하게 되어 있는지, 재질이 견고한지 등도 꼼꼼히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무재질의 회의테이블이 많이 선호되며 적어도 2cm 두께의 견고한 테이블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구성과 안정감 또한 회의테이블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거나 약간의 충격에도 견딜 수 있는 두께와 무게감이 있는 테이블을 선택하면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앉았을 때 다리 공간이 충분한지, 옆 사람과의 적절한 간격은 유지되는지 등을 직접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가격 대비 품질의 조화를 이루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모든 구매자의 바람입니다. 최근에는 리퍼브가구, 즉 운송이나 전시 과정에서 생긴 미세한 흠집으로 인해 정상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는 가구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새 제품과 같은 품질을 보장하면서도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회의테이블 구매를 고려 중이신 분들께는 리퍼브 가구를 포함한 다양한 옵션을 고려해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저희 거산사무용가구에서는 다양한 사무용 가구를 직접 둘러보고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넓은 전시장과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 좋은 회의테이블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자 한다면 언제든지 저희 거산사무용가구를 방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