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6. 10. 15:16

좋은 사무용의자 여기서 고르세요

좋은 사무용의자 여기서 고르세요

 

 

사무실에서 필요한 사무용가구는 여러가지의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사무용의자는 구매수량도 많고 여러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사무용가구라서  다른 사무용가구보다 신경써서 골라야합니다. 



 

 

 



의자는 사용하는 사람에 맟춰 높낮이가 조절되야하고 바퀴가달려 있는것이 이동하기에 편리하며 이동시 바퀴소리가 덜 나는 우레탄소재가 좋겠습니다. 또한 등받이가 자주 고장나기 때문에 등받이가 튼튼하고 편안한 의자를  고르시는것이 좋겠습니다.

 



 



 

튼튼하고 편리한 기능을 갖춘 사무용의자들은 아무래도 가격이 다소 부담이됩니다. 게다가 대량구매를 해야한다면 구매가격이 많이 올라가겠지요.





 



 

그래서 좀 더 저렴한 가격의 사무용의자를 구매하고자 중고가구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특히 중고의자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중고가구는 남들이 상당기간 사용한 가구라서 언제고장날지 몰라 불안하며 겉은 멀쩡해보이지만 조금 사용하다 고장나서 다시 재구매를 해야하는 상황이 옵니다.

 



 

 

 



이런 중고가구와 달리 가격은 중고가구 수준이지만 중고가구처럼 쓰던 물건이 아니라 완전 새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무용의자가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란 생산, 유통, 운반, 전시 중에 생긴 미미한 흠집 떄문에 정상제품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사무용가구입니다. 사용하다 다시 재판매하는 중고가구와 달리 사용한적없는 새제품이기 때문에 튼튼하고 고장없는 제품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도 보장되고 깨끗한 리퍼브가구로 직원분들이 편리한 기능을 갖춘 사무의자를사용하면 일의 능률도 올라가고 힘든 일과를 좀더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거산사무용가구전문점은 공장에서 만든 가구를 직접판매하는 공장직영점이기 때문에 다른 가구매장보다 더욱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직접오셔서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사무용의자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