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17. 7. 12. 00:47

좋은 사무용가구 싸게 잘사는 방법

좋은 사무용가구 싸게 잘사는 방법

 

 

사무용가구를 구매할때 꼭 염두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가구는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는데 가장 영향을 끼치는 요소중의 하나입니다. 가구를 어떻게 배치하느냐 어떤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가구를 사용하는 사람의 작업 능율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이런 사용자의 작업능율이 곧  사업장의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사무용가구의 선택이 상당히 중요하겠습니다. 직원들의 업무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사용하는 사람이 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구여야 합니다. 무조건 비싸다고 좋은 가구가 아니라 효율적인 가구여야합니다.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무용책상은 책상위에 놓을 컴퓨터와 모니터, 파일 박스 등을 고려하여 적당한 크기의 일자형 긴 책상입니다. 여기에 길이, 두께, 색상, 디자인 등을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사무용의자는 높이가 가장 중요한데, 의자에 두팔을 걸치고 앉았을 때 팔꿈치가 편하게 약간 펴진 상태가 적당하며 앉는 부분이 너무 좁지앉고 여유있으며 쿠션감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바퀴가 있는 것이 편하며, 뒤로 젖혀질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보통 사무용가구는 일률적으로 대량구매를 하게 되는데,  업무의 특성이나 사용하는 직원의 입장을 한 번 더 고려하여 구매하면 업무의 능율이 많이 올라갈 것입니다. 단순 일자형 책상만을 고집하지 말고 ㄱ(기역)자형 책상이나 공동으로 사용하도록 하는 회의 테의블같은 책상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업무의 효율을 올릴수 있는 여러가지기능을 가진  가구를 구매할 경우 비용이 부담이 됩니다. 무조건 비싼 것이 좋은 가구가 아닙니다. 저렴하면서 기능이나 효율적인 가구가 있습니다. 바로 리퍼브가구입니다.

 


 

 

리퍼브가구란 약간의 흠집으로 정상 제품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운반이나 전시중에 생긴 미미한 흠집은 있으나 기능이나 견고성이 비싼 새제품과 다르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한 적 없는 깨끗하고  튼튼한 사무용가구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직원들의 업무효율도 향샹시킬 수 있는 사무용가구를 찾고 계신다면 리퍼브가구를 강력추천합니다. 잘 고른 리퍼브가구는 사장님이나 직원분들 모두 만족하실 겁니다. 거산사무용 가구는  공장직영점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더 저렴하며 넓은 전시장도 갖추고 있어서 다양하고 여러가지 기능을 가구들을 다량 보유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구경하러 오세요.

 


 



2017/07/10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품질과 가격, 포기하지마세요

2017/07/05 - [가구이슈] - 사무용책상 거품없이 구매하는 곳

2017/07/04 - [가구이슈] - 사무용가구 부담없이 구입하기

2017/06/30 - [가구이슈] - 중고가구 보다 실속있는 사무용가구 구입하기

2017/06/28 - [가구이슈] - 중역사무용가구 어떻게 고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