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이달특가가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한정수량리퍼브브가구이달특가가

 

 

 

 

 

요즘 사무실 인테리어에 관심 갖는 분들 많으시죠? 예전엔 ‘그냥 책상, 그냥 의자’였던 사무가구가 이제는 직원들의 업무 효율과 기업 이미지까지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사무가구를 제대로 고를 수 있을까요?

 

 

 

 

 

 

 

 


첫 번째 포인트는 실용성입니다. 화려한 디자인보단 누구나 편하게 쓸 수 있는 기능적 설계가 기본이에요. 다양한 체형의 직원들이 사용하는 만큼, 높이나 넓이, 사용감 등을 세심히 고려해야 하죠. 특히 책상이나 의자는 장시간 사용하는 만큼 피로를 덜어주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중요합니다.

 

 

 

 

 

 

 

 


두 번째는 가성비입니다. 인테리어 예산이 한정돼 있다면 특히 더 신경 써야 할 부분인데요. 이때 눈여겨볼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리퍼브 가구’입니다. 새 상품과 거의 차이가 없지만 미세한 외관 손상으로 인해 저렴하게 판매되는 제품이죠.

 

 

 

 

 

 

 

 


간혹 리퍼브가 중고가구와 혼동되기도 하지만 엄연히 다릅니다. 리퍼브는 다른 사람이 사용한 적 없는 제품이지만 중고는 사용 흔적이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비슷할 수 있지만 품질과 위생면에서 리퍼브가 훨씬 우위에 있습니다.

 

 

 

 

 

 

 

 


리퍼브가구의 장점은 그뿐만이 아닙니다. 깔끔한 새 사무실 분위기를 그대로 살릴 수 있어 ‘저렴한 새 가구’라는 말이 어울리죠. 비용을 아끼면서도 쾌적한 업무환경을 만들고 싶다면 이보다 좋은 선택은 드물어요.

 

 

 

 

 

 

 

 


단, 리퍼브가구를 고를 때는 물량 확보와 제품 다양성이 있는 매장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한 수량이 충분히 없거나 선택의 폭이 좁다면 아무리 저렴해도 만족하기 어렵거든요.

 

 

 

 

 

 

 

 


또 한 가지 팁! 사무가구는 부피가 크기 때문에 유통마진과 물류비용이 큰 편입니다. 그래서 공장직영 형태의 창고형 매장에서 구입하면 훨씬 경제적인 선택이 가능합니다. 유통 단계가 줄어드니 자연스레 비용도 낮아지는 거죠.

 

 

 

 

 

 

 

 


500여 평의 전시장을 갖춘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창고형 매장으로, 다양한 사무가구와 리퍼브 제품을 한눈에 보고 고를 수 있는 곳입니다. 구매 전에도 부담 없이 방문해 충분히 비교해볼 수 있으니 언제든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