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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3. 16. 18:42

사무용가구 구매요령

사무용가구 구매요령

사무용가구 이렇게 구매하세요!

 



효율적인 사무공간은 사무실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됩니다. 이런 효율적인 사무공간을 만들기위해서 다양한 방법들이 동원됩니다. 업무를 할 공간이 충분하게 확보되어야 업무의 효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사무공간의 확보는 그만큼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 사무공간은 얼핏생각하면 그냥 사무실에서 자유롭게 움직임에 제한을 주지 않으면 되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효율적인 공간이란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의 개인적인 공간제공까지도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사무용가구

 

 

 


이런 사무공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형성하기 위해서는 사무실을 만들때 인테리어를 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인테리어 같은 경우에는 초기 비용이 클뿐 아니라, 사무실의 인원이 유동적으로 바뀔 때 대응이 되지 않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것이 분명한 일 입니다.

 


 

사무용가구

 


 

 

이런 비용적인 부분을 최소화 시키고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사무용가구를 활용한 사무공간의 활용입니다. 사무실에서 필요한 구획등을 사무용가구를 활용하여 정리 및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사무실의 구획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책장은 사람키에서 머리하나를 뺀 높이정도가 적절합니다. 이렇게 맞추어진 사무용책장은 사무실파티션과 같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또 서랍장의 역할 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활용에도 좋습니다.

 

 

 


 

 


책장이 아닌 파티션을 이용한 방법도 있습니다. 사무용가구에 있어서 파티션은 땔래야 땔 수 없는 것으로 친숙한 사무용가구 입니다. 사무실 파티션은 높이에 따라 그 용도가 달라지는데 높은 파티션은 개인사무공간을 확보하기에 유리하며 낮은 파티션의경우 오픈된 사무실에서 의사소통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무용가구

 

 


 

그외에도 사무용가구인 사무용책상이나 사무실쇼파 등을 이용한 구획정리가 가능한 경우도 있고 회의용 테이블등으로 회의공간을 만들어내는 방법도 있을 수 있습니다. 꼭 인테리어가 아니더라도 사무용가구로도 충분히 사무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사무용가구, 어떤것을 구매해야 효율적인 구매가 되는 것 일까요?

 


 

사무용가구

 

 


 

정답은 리퍼브가구가 아닐까합니다. 물론 새사무용가구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최선이겠지만 아무래도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되어 중고사무용가구 등으로 눈을 돌리는 경우가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대부분일 것 입니다.

 

 


 


 

 



하지만 리퍼브가구라면 모든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새 사무용가구지만 제조시 결함(흠집)때문에 판매가 되지 못한 사무용가구를 다시 판매하는 것을 말합ㄴ다. 가격은 중고수준이지만 제품은 새 사무용가구인 것 입니다.

 

 

 

 

거산사무용가구는 공장직영 사무용가구로 약간의 흠집은 있지만 사용상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경우 리퍼브가구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부담때문에 사무용가구가 필요해도 중고를 찾아보셨다면 새 사무용가구인 리퍼브가구를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무용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