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가구이슈 | Posted by 거산가구 2020. 7. 6. 13:18

[사무용책장]고르는 방법!

[사무용책장]고르는 방법!

좋은 책장을 구매하는 방법

 

 


사무용가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사무용책장입니다. 회사에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해서 놓기도 하고, 사무용 비품들을 정돈하는데 쓰이기도 하며 업무에 필요한 서적들을 넣어두기도 하며, 때로는 파티션의 대용품으로 구획을 나누는데 사용되기도 하기 때문에 사무실에 있어서는 필수적인 사무용가구가 바로 사무용책장이 아닐까 합니다.

 


 


 



 

사무용책장을 구매할 때에는 다른가구도 마찬가지이겠지만 어떤 사무용책장을 사야 좋은 것인지 모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너무 종류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보통은 디자인과 가격정도만 확인하고 구매하고는 합니다.

 


 

 



 

 


그렇지만 사무용가구는 약간의 디자인차이, 약간의 원재료차이로 인해 가격의 차이가 몇배까지도 나는 특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이 너무싸도 고민이고 그렇다고 너무비싼걸 사기도 애매한 경우가 생기게 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사무용책장을 구매할 대 어떤 부분을 확인해야하는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사무용책장의 사용목적과 용도를 파악하라

사무용책장을 사용할 부서가 어디인지를 확인해야합니다. 책장의 활용도가 높은 부서가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부서도 있기 때문에 책장의 사이즈나 수납공간을 적정수준으로 구매할 필요가 있습니다.

 


 

2. 수납공간은 어떠한가.

사무용책장에서 수납공간은 다양한 방식이 있습니다. 단순하게 책이나 서류를 놓을수만 있게 되있는 것도 있고, 유리장 형식으로 조금 고급스럽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수납방식도 있습니다. 사무실의 환경에 맞게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사무용책장의 내구성을 보라

요즘은 대부분의 구매가 인터넷을 통해 진행됩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사무용책장이 배송되었을 때 흠집이나 파손된 곳이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야합니다.

 

 

 



 

 


이렇게 대표적으로 확인해야할 부분을 체크했지만 사무용책장을 구매할 때에는 디자인,가격,재질 등 여러가지를 보게됩니다. 사무용책장이 위치할 곳에따라 때로는 고급스러운 책장을, 때로는 저렴한 사무용책장을 구매하는 지혜도 필요합니다.

 


 


 

 


이럴땐 공장직영 사무용가구 전문점을 찾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공장직영으로 운영되는 사무용가구 전문점은 다양한 종류의 사무용책장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과 유통비용이 빠진 착한 가격으로 사무용책장을 구매할 수 있기에 경제적인 이득도 가질 수 있습니다. 사무용책장을 구매하신다면 사무용가구 전문점 거산사무용가구를 찾아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