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중역책상사무용책상회의용테이블의자소파
상단가로가긴배너
1/92/93/9
4/95/96/9
7/98/99/9
제목책상책장의자회의용테이블
소파테이블파티션인테리어가구철제가구기타소품

이미 트렌드로 자리 잡고 인기를 구가 중인 가구를 아시나요? 리퍼브는 많은 분들에게는 벌써 친숙한 단어일 수도 있고 아직 낯설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모든 제품분야에서 리퍼브가 존재하겠지만 가구에서 리퍼브는 무척이나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물론 부천 부평 사무용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이고요.

 

 

 

 

외국에서 제법 오래되긴 했지만 국내에선 가전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리퍼브는 중고와 동일시하거나 조금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시지만 정확히 모르는 분들이 상당수입니다. 다른 분야는 일단 논외로 하고 가구에 대해서만 말씀드리자면 리퍼브가구는 흠집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또는 반품가구라고 말하는 가구들의 총칭이라 할 수 있습니다.

 

 

 

 

리퍼브가구는 작은 흠집등으로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즉, 품질은 정상제품입니다. 중고는 말그대로 다른 사람이 사용하던 제품이므로 당연히 새가구같은 품질을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리퍼브와 중고로 꾸며진 사무실을 상상해 보겠습니다. 어떨까요? 일단 리퍼브로 채워진 사무실은 새가구와 다를바가 없으니 깔끔하고 산뜻한 느낌이 들것입니다. 반면 사무실을 중고로 꾸몄다면 전반적으로 낡은 느낌을 지울수는 없을 것입니다.

 

 

 

 

또한 제품의 품질이나 수명또한 중고와 리퍼는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부천 부평 사무용가구를 원하시는 분들이 가구의 기대수명을 어느정도로 보실까요? 아마도 새제품이라면 일단 구입후에는 거의 10년 정도는 사용하게 되지 않을까요? 중고라면 절대 그정도의 기대수명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부천사무용가구 혹은 부평사무용가구를 원하시는 분들 뿐아니라 어느 곳에서든 사무실을 운영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값싸고 품질좋은 가구를 찾으실 것입니다. 특히나 사무실은 대량의 가구를 구매하게 되므로 가격은 제품선택에 있어 무척이나 중요한 결정요소입니다.

 

 

 

 

그럼 앞서 말씀드린 리퍼브말고도 부천 부평 사무용가구를 찾는 분들이 추가적으로 참고해야 할 부분은 무엇일까요? 같은 제품이라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중간유통에 따른 물류비용이나 마진이 없는 곳에서 구입하여야 합니다.

 

 

 

 

공장부지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공장형창고매장이면 더욱 좋습니다. 바로 저희 거산사무용가구같은 곳입니다. 공장부지내 500여평의 넓직한 리퍼브가구 전시매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종류의 사무용리퍼브가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방문해 주시면 부천 부평 사무용가구 전문가가 여러분을 도와드릴 것 입니다.

 

 

 

 

2019/02/01 - [가구이슈] - 사무실가구 알뜰하게 구입하기

2019/01/30 - [가구이슈] - 스크래치가구 사무실에 좋아요

2019/01/28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사무용으로 좋아요

2019/01/25 - [가구이슈] - 분당 판교 용인 사무용가구 역시 거산에서 알아보세요

2019/01/23 - [가구이슈] - 리퍼브가구 구입 공장형할인매장에서 알아보아요